이제 보름차인데

내가해본 겜중 패스 이렇게 빡빡한게임은 살다살다 첨이네

일일퀘 해도 자동으로 클리어가안되고

강제로 패스미션 들어가서 깨야되는 미션들

템내놓라고 하는 미션들

매일매일 다 깨도 쥐똥만큼 올라가는 게이지

게임 적응하고 보니까 생각보다 안좋은 보상들


이거보니까 예전에 카사가 유저적대적 운영으로 까였다는게 생각나는구만요

패스 다끝날때까지 30렙조차 못채우겟네 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