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보름차인데
내가해본 겜중 패스 이렇게 빡빡한게임은 살다살다 첨이네
일일퀘 해도 자동으로 클리어가안되고
강제로 패스미션 들어가서 깨야되는 미션들
템내놓라고 하는 미션들
매일매일 다 깨도 쥐똥만큼 올라가는 게이지
게임 적응하고 보니까 생각보다 안좋은 보상들
이거보니까 예전에 카사가 유저적대적 운영으로 까였다는게 생각나는구만요
패스 다끝날때까지 30렙조차 못채우겟네 제길
이제 보름차인데
내가해본 겜중 패스 이렇게 빡빡한게임은 살다살다 첨이네
일일퀘 해도 자동으로 클리어가안되고
강제로 패스미션 들어가서 깨야되는 미션들
템내놓라고 하는 미션들
매일매일 다 깨도 쥐똥만큼 올라가는 게이지
게임 적응하고 보니까 생각보다 안좋은 보상들
이거보니까 예전에 카사가 유저적대적 운영으로 까였다는게 생각나는구만요
패스 다끝날때까지 30렙조차 못채우겟네 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