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작시설 하나는 뚫을만한거같음 빈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4 작성일 2021-02-27 00:59:33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4286 전당장비같은건 못참고 바로 즉시완성 누르지만이런거는 뭐 걍 딴거 하고오면 다 완성되어있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카붕스 2021-02-27 00:59:53 이 거 마 따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2-27 01:00:05 ㅇㅇ (61.255) 2021-02-27 01:01:40 삭제 수정 이거보고 뉴비들 뚫으면 어쩌려고 아ㅋㅋㅋㅋ 펼쳐보기▼ 빈츠 2021-02-27 01:02:4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석 남으면 융합핵으로 바까먹어도댐? [4] 안젤맘 2021.02.27 72 0 이기고 하트콘 날리고 [10] lllBoomerlll 2021.02.27 137 1 항모 좀 상향해주어.. [3] CCRM 2021.02.27 110 0 건틀렛 계엄령 선포 [5] 파이리몬 2021.02.27 123 -2 mmm팬아트보니 반가워씀 [5] 느아쁜놈 2021.02.27 150 1 건틀렛 아침부터 골2승급 [2] ㅇㅇ (210.205) 2021.02.27 63 0 내가누구? [2] 과메기남 2021.02.27 38 1 카사 숙제 너무 빨리 끝내면 안되겠다 [2] 몰름보 2021.02.27 96 0 패스 끝나자마자 또나올까? [1] 아무뮤 2021.02.27 98 0 다음연협할인 언제야? 포세 2021.02.27 35 0 ✋질문 뉴비 육성 질문점 [1] Dk7 2021.02.27 74 0 아 협력전 모르고 일반 레이드덱으로 입장했다 [2] Ergodic 2021.02.27 86 0 ✋질문 각성선택권 누구받아야함? [4] NoxG 2021.02.27 199 0 신기한 거 알아냄 [1] 으으윽 2021.02.27 56 2 그저 빛... [5] LunaR 2021.02.27 221 -1 뉴비 패스 괜히 구매했네 [5] ㅇㅇ (59.29) 2021.02.27 219 1 ✋질문 전당2 막방 오토덱어캐짜야될까 [3] 오홍홍조아용 2021.02.27 64 0 아 카운테케이스ㅋㅋ ㅇㅇ (218.238) 2021.02.27 33 0 나이엘은 솔직히 패스캐릭이 어울림 [1] Recette 2021.02.27 80 0 제작시설 넘 답답함 [1] 팔도 2021.02.27 79 0 갑분싸가 뭔지 알아? [26] 결왕 2021.02.27 1933 32 각성 에이미 빨리좀 내줫음 좋겠다 카사조아 2021.02.27 71 0 건틀렛 나를 인10이라 불러주시겠어요? [8] 74 2021.02.27 164 4 제작시설 하나는 뚫을만한거같음 [4] 빈츠 2021.02.27 104 0 뉴비한테 잘해주고싶은데 [10] 아무뮤 2021.02.27 242 0 아니 시발 이거 뭐임 ㅋㅋㅋ [4] 옆집미망인 2021.02.27 202 10 고인물이 뉴비한테 잘해줄수록 망겜이라는데 [8] ㅇㅇ 2021.02.27 178 0 레이드보스 풀피인거 두명이 동시에 들어가서 한방컷내면 어케 됨? [3] 보르챠 2021.02.27 79 0 청문회글보는데 방어 체옵은쓰는데 공격옵은안씀? [5] 루브리카이 2021.02.27 75 0 아 빨리 중기관총솔져 [3] 벨리칸 2021.02.27 80 0 와나. 드디어 깼다 [8] JackDaniel 2021.02.27 108 4 나이엘 뽑기 vs 세라펠 뽑기 vs 리플퀸 뽑기 [3] 팔도 2021.02.27 147 0 머신갑이 아닌 카붕이의 맨얼굴을 봤다가 [2] ㅇㅇ (61.255) 2021.02.27 82 0 샤오린이 사장님쥬지는 3류라고 매도하면 어케함? [6] 탄산수 2021.02.27 122 0 나이엘특 [3] 벨리칸 2021.02.27 103 0 누르망디가 왜 두대지 [4] 은하단 2021.02.27 104 0 미야 때문에 집안에서 우유냄새가 사라지지 않노 [6] 쿵쿵홍 2021.02.27 177 0 창작 손풀기 러프낙서 [5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2.27 2611 92 ✋질문 확정 채용 이거 [6] fkal 2021.02.27 201 0 이유리 픽업때 [3] 이응 (124.50) 2021.02.27 99 0 예전에 전당돌면 크레딧빨려나간다는글많이봣는데 왜그런거임? [8] ㅇㅇ (123.215) 2021.02.27 176 0 살하나 안보이고 개꼴리는팀업ㄷㄷㄷㄷㄷㄷ [12] 벨리칸 2021.02.27 265 1 이걸로 전당3 가능..? [4] 포세 2021.02.27 156 0 유닛강화재료 필요하면 보통 어디 파밍함?? [6] ㅇㅇ (210.182) 2021.02.27 121 0 각성 시즈 각성 타워 각성 스나는 언제 나오냐 [1] 직화하와이안 2021.02.27 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7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