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프리딜하면 카린하고 샤오린중에 누가 딜 더 잘뽑냐 탄산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1 작성일 2021-02-27 01:07:53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4497 갑자기 궁금해졌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hver 2021-02-27 01:09:03 카린은공중추뎀 스플뎀이고 샤오린은 단일깡패인데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27 01:09:36 한명한명씩 나오면 샤오린이고 좀 많으면 카린이 딜 더 잘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Wls)매출 15위인데? [4] 보노본호 2021.02.27 212 0 10위니까 1000쿼츠주나? [2] 왜냐니그야재미있으니까 2021.02.27 93 0 다이브 좌표 45까지 못 찍을거같은데 걍 초기화해야하나 [7] 푸들부들 2021.02.27 91 0 뉴비 힘들어서 그만할래 [8] 1주년ㅇㅇ 2021.02.27 179 6 ✋질문 다이브 좌표 초기화권은 언제 쓰는 거야? [4] ㅇㅇ (218.50) 2021.02.27 95 0 매출 15위라고 1500쿼츠줬잖아? [4] hver 2021.02.27 143 0 념글 싸이버거 7분컷 ㅋㅋㅋ [1] 박사장 2021.02.27 93 0 건틀렛 믿을 수 없을 만큼 [6] lllBoomerlll 2021.02.27 186 0 아인츠바이가 [4] 팔도 2021.02.27 381 1 건틀렛 애미디진씨발좆유빈한테 대처법이란건없었음 ㅇㅇ [8] 서지수 2021.02.27 159 0 건틀렛 아니 시발 골드5에 68렙이 왜있냐?? [2]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7 101 0 목 어깨 안마기 개좋노 [2] 쿵쿵홍 2021.02.27 58 0 디펜더 한데 레피감 옵션 의미 있음? [3] ㅇㅇ 2021.02.27 90 0 건모티콘중에 제일 빡치는게 뭐임? [6] 탄산수 2021.02.27 85 0 가브리엘은 게이 아닌거 같음 [6] LunaR 2021.02.27 181 0 건틀렛 근데 건 왜 시작전 스킨들은 화면침범함? [1] ㅇㅇ (210.205) 2021.02.27 76 0 ✋질문 협력전 탑을먼저쳐야한다는게 무슨소리야 [4] ㅇㅇ (59.5) 2021.02.27 122 0 안티셋옵중에 킵해놔야 할거 있음?? [6] 밥은먹고다니냐 2021.02.27 103 0 건틀렛 뉴비 소원 달성함 [9] 클러스트 2021.02.27 118 2 패스는 꾸준히 나올텐데 좀 개선좀 하고 내길 [1] 왜냐니그야재미있으니까 2021.02.27 74 0 제발 싸이버거는 추첨으로 뿌려주세오.. [8] 이디스애호해 2021.02.27 131 2 건에서 각힐만 보면 몸이 부르르 떨림 [4] 종근당건강 2021.02.27 128 0 프리딜하면 카린하고 샤오린중에 누가 딜 더 잘뽑냐 [2] 탄산수 2021.02.27 91 0 패스 좋은데 왜? [1] ㅇㅇ (125.136) 2021.02.27 78 0 구인/구직 협력사 사장님들 모심 [2] 슈니발트 2021.02.27 65 0 관리지원금에서 크레딧말고 정보주면 안되나 [2] 닉변되나 2021.02.27 58 0 메카석 남으면 융합핵으로 바까먹어도댐? [4] 안젤맘 2021.02.27 72 0 이기고 하트콘 날리고 [10] lllBoomerlll 2021.02.27 137 1 항모 좀 상향해주어.. [3] CCRM 2021.02.27 111 0 건틀렛 계엄령 선포 [5] 파이리몬 2021.02.27 123 -2 mmm팬아트보니 반가워씀 [5] 느아쁜놈 2021.02.27 150 1 건틀렛 아침부터 골2승급 [2] ㅇㅇ (210.205) 2021.02.27 63 0 내가누구? [2] 과메기남 2021.02.27 39 1 카사 숙제 너무 빨리 끝내면 안되겠다 [2] 몰름보 2021.02.27 96 0 패스 끝나자마자 또나올까? [1] 아무뮤 2021.02.27 98 0 다음연협할인 언제야? 포세 2021.02.27 35 0 ✋질문 뉴비 육성 질문점 [1] Dk7 2021.02.27 74 0 아 협력전 모르고 일반 레이드덱으로 입장했다 [2] Ergodic 2021.02.27 86 0 ✋질문 각성선택권 누구받아야함? [4] NoxG 2021.02.27 199 0 신기한 거 알아냄 [1] 으으윽 2021.02.27 56 2 그저 빛... [5] LunaR 2021.02.27 221 -1 뉴비 패스 괜히 구매했네 [5] ㅇㅇ (59.29) 2021.02.27 219 1 ✋질문 전당2 막방 오토덱어캐짜야될까 [3] 오홍홍조아용 2021.02.27 64 0 아 카운테케이스ㅋㅋ ㅇㅇ (218.238) 2021.02.27 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7 01: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