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듯함 근데 문제점이있음


광고보고와서 1주년 끝나기전에 부랴부랴 4배럭돌려서 리세하고 그냥 미션만 깨면서 스토리 보느라 몰랐는데


보니까 같이 배럭돌려서 리세했던 다른계정들은 멀쩡하게 신규보상 받던데 본계정삼은거만 알고보니 복귀로 뜨는거임


문의 넣으니까 답변왔는데 이게 머선......... 새삥 계정이고 카사 해본적도 없는데 어케 10월13일?






UID가 다른계정들은 90만대인데 이건 혼자 40만대긴하던데 이게 대체 뭔일인질 모르겠음 


ㅅㅂ 연동도 안쓰는 계정에다 연동했는데 대체뭐임 나도 신규로 바꿔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