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아머1스 많이 안좋지않음? ㅇㅇ (58.22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9 작성일 2021-02-27 01:50:41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5467 괜히 날려서 스킬 안맞게 한다던가..백도어 하는데 다날려서 어그로 바꾼다던가..제대로 써본적이 몇번 없는 것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14.39) 2021-02-27 01:51:29 삭제 수정 2스 즉발에 지상 무력화라 쓰는거지 1스는 별로 맞는듯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7 01:51:47 1스는 허구한날 날려먹어서 병신맞음 펼쳐보기▼ Patriot 2021-02-27 01:53:10 병신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 상향하면 야누스 꼴나는거 아님? [7]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1.02.27 132 0 건틀렛 골드4인데 [5] 아가힐데 2021.02.27 73 0 16차 신입CEO의 행보 [4] ㅇㅇ (124.199) 2021.02.27 114 4 각등이 근데 조금 애매하지않노 [11] ㄷㄹ파 2021.02.27 180 -3 ㄴ정신나감 보노본호 2021.02.27 27 0 늒네 지금시작하면 늦음? [9] 아마렌 2021.02.27 128 0 패스 지금 33렙이면 막주에 50가능? [2] 명희 2021.02.27 75 0 베로롱 구관총외형으로 나왔어도 쓸꺼냐? [5] 다리미 2021.02.27 93 0 건에 목숨걸지좀 마셈 ㅋㅋ 게임가지고 [6] Zabanya 2021.02.27 135 0 이번 격전지원 좀 잘해볼려고 휴가내놨다 [3] 코운터사이드 2021.02.27 73 1 야 나 템 버그걸린거 같아 [4] 살점 2021.02.27 49 0 크레딧을 어디서 벌어야되지...? 베론 2021.02.27 26 0 개인저장용 전당4 [4] 람쥐썬더백만볼트 2021.02.27 191 1 아니 시발 솔져 장비에만 스충 뜨는거 미쳤냐고!!! [4] ㅇㅇ (203.171) 2021.02.27 93 0 아니 걍 메카닉도 디자인을 좀 잘뽑든가ㅋㅋ [7]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27 155 0 육성은 진짜 지루하다 ㅇㅇ (121.172) 2021.02.27 40 0 카사는 정말 확률 주작 없는 거임? [6] swratra 2021.02.27 125 0 베로롱 불사켜지고 특수기쓰면 ㅈㄴ무섭지않냐 [8] 탄산수 2021.02.27 97 0 며칠전에 건모 당한적 있었는데 [2] 토끼밭 2021.02.27 77 0 잘했어요 빌런 왜 못잡는지 알겠노 [14] lllBoomerlll 2021.02.27 204 2 야동저격병 은근 성능픽이네 [2] 렛소 2021.02.27 76 0 건틀렛 헉 나공익색기 딜표보게 [3] 뱅레이 2021.02.27 174 0 다이아 턱걸이에 샤오린 기깔나게 쓰는애 있네 [4] ㅇㅇ (112.145) 2021.02.27 122 0 건틀렛 아머1스 많이 안좋지않음? [3] ㅇㅇ (58.227) 2021.02.27 89 0 다이브 확장되기도 함? [3] 토끼밭 2021.02.27 93 0 카린 우엉은 클래스 체인지 폼이 필요함 [1] 보노본호 2021.02.27 87 0 아니 억떡케 건모티콘을 스는거지 [2] ㅇㅇ (14.39) 2021.02.27 62 0 각유나는 워낙 미친년이라 어둠의채용게임도 할만한거같어 [2] ㅇㅇ (211.198) 2021.02.27 143 0 전당3 공군덱 류드 로자만 있어도 가눙?? [8] 종근당건강 2021.02.27 193 0 뉴비 엔터프라이즈 만듦 [2] 진파랑 2021.02.27 76 2 ㅅㅂ 2밴먹은 베로롱을 쓰는놈이있네 [2] 탄산수 2021.02.27 105 0 늒네 드디어 다이브용 4소대 완성함 [2] ㅇㅇ 2021.02.27 48 0 누비 한계융합 머부터하는게 나음? [5] 레드민트초코 2021.02.27 89 0 이겜도 옆집마냥 메카닉은 직접 제작해서 뽑는거였으면 애들 안빠졌을까? [2] 보노본호 2021.02.27 117 0 난 이겜 맘에 들었던게 n,r따리도 용도가있는거였음 [2] ㅇㅇ (210.120) 2021.02.27 98 0 바다이야기 성능 확실하구먼 [8] ㅇㅇ 2021.02.27 206 5 1주년에서 못먹은 베로니카 먹었다ㅋㅋ [21]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27 2029 42 ✋질문 파밍할때도 계속 3별로 클리어 해야해?? [1] ㅇㅇ (24.64) 2021.02.27 48 0 카린웡 진짜 치명적인 결함이 있네 [5] ㅇㅇ (112.145) 2021.02.27 168 0 미친련..미친련... [2] 치아가 2021.02.27 88 0 샤오린 린시옌 특 두번의꿈 2021.02.27 61 -1 건틀렛 카린 리더 간다 [3] 결왕 2021.02.27 107 0 각유나 다 마음에 드는데 [1] kkkaaa 2021.02.27 69 0 건모가 비매너였음?? [5] 캬루 2021.02.27 140 0 이겜 초반에 메카혐오 생겼던건 씹덕감성이랑 아무 상관없음 [8] ㅅㄴㅇ 2021.02.27 243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7 0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