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이제 전당 열었는데 농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1 작성일 2021-02-27 02:05:38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5844 이걸로 전당 깰수 있을까? 조합좀 짜주면 좋겟어..그리고 아직 쓰알 선택권 남았는데 닥 류드가 좋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콜드브루 2021-02-27 12:52:27 류드가 좋긴 하지 전당 1은 주시윤을 일단 잡아내는게 관건임 맞주시윤으로 반격을 반격해서 잡던가 스킬로 경직 안먹이게 솔저덱으로 밀던가 둘다 준비 안돼 있으면 못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건도 꼴리지않음? [1] 탄산수 2021.02.27 53 0 이무도 날 이해모태 [31]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1.02.27 258 1 내가 카사 권한 지인 두놈 카사 접었음 [9] 한우쟝 2021.02.27 173 5 개좆병신.jpg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1.02.27 144 0 리세계샀는데 대적자가없어서 기절할뻔했다 [6] ㅇㅇ (59.20) 2021.02.27 277 3 니네 로비에 오퍼 이수연 둬봤냐? [9] REDSUN5 2021.02.27 218 0 그건 니가 Patriot 2021.02.27 82 0 ㄴ 6개월내로 탈모진행 [4] 빵빵해 2021.02.27 114 0 협력전 모건 [5] Eles 2021.02.27 162 3 자꾸 뉴비 몰아낸다는 글 쓰는데 [21] lllBoomerlll 2021.02.27 2343 48 베로롱 말이야 [6] 카이저리움 2021.02.27 113 0 아니 근데 이수연 이해가 안되는게 [5] 액션쾌감 2021.02.27 126 0 구관방, 방패병, 스트롱홀드 다 키움? [5] ㅇㅇ (118.40) 2021.02.27 249 0 각힐 골랐다. [1] arcadia 2021.02.27 119 0 혹시 전당 별 템 사는공략 어딨는지 아는사람? [3] swon 2021.02.27 90 0 뭐지? 게임이 비사이드로고에서 멈추네?? NegativeX 2021.02.27 91 0 각등이도 pve 잘써먹긴하는데 촤드 2021.02.27 88 0 약한뉴비는 얼른 폐사시키고 강한 뉴비만 남겨서 키운다 [1] 한우쟝 2021.02.27 107 2 친구가 감우로 원신영업하는데 혹하네 [9] 탄산수 2021.02.27 166 0 치아가 공속셋도 써? [5] 1주년ㅇㅇ 2021.02.27 93 0 근데 이프리트 야누스 개좆사기인거 팩트 [4] ㅇㅇ (112.145) 2021.02.27 138 0 이..이상하다 어제 우편함이 20개였는데 [2] 어스퀘이크 2021.02.27 128 0 건틀렛 포드아직 쓰긴쓰네 [1] CCRM 2021.02.27 86 0 ✋질문 뉴비 이제 전당 열었는데 [1] 농민 2021.02.27 51 0 요새 공부할려고 겜 좀 접음 [3] ㅇㅇ 2021.02.27 101 0 지부 전용덱 깔끔하게 다시 짬 [2] ㅇㅇ (183.98) 2021.02.27 71 0 뉴비들 괴롭혀서 폐사 시킬거야 [4] 한우쟝 2021.02.27 190 0 ㄴ 여고생한테 강간당함 [4] ㅇㅇ (112.145) 2021.02.27 171 0 솔메카 가챠 연출을 다르게하면 어떠냐 [6] ㅇㅇ 2021.02.27 94 4 각성 메카는 한둘 정도 나오면 좋겠음 [2] swratra 2021.02.27 63 0 씨발 [28] 으으윽 2021.02.27 1901 44 자취생 필수품목 머 있음? [9] Zabanya 2021.02.27 116 0 시발 [4] ㅇㅇ 2021.02.27 79 0 타이탄 패시브에 불멸 프로토콜 넣어놔라 디레 2021.02.27 59 0 그건 니가 [2] Patriot 2021.02.27 138 0 ㄴ고추 3cm임 [5] 세실리아 2021.02.27 145 0 35렙 패키지에서 누구고르지 [1] ㅇㅇ (110.15) 2021.02.27 61 0 순간 카바 충동들었네 시발 [13] purple 2021.02.27 196 1 타이탄 상향해서 폭파시 소총병 나오게 하자 [4] ㅇㅇ (112.145) 2021.02.27 71 0 이수연 빨리버프켜 [1] 닉변되나 2021.02.27 44 0 타이탄 패시브 만 바꿔주면됌 뭐함 2021.02.27 49 0 시그마 갖고싶다 ㅠㅠ [7] 아자씨 2021.02.27 88 1 하 각힐받을걸 왜 각등이를 받았지 [7] ㅇㅇ (71.187) 2021.02.27 194 0 아레나 왜 안치나 했는데 ㅇㅇ (14.39) 2021.02.27 44 0 챈에서 타이탄 성능인식은 이거지 [3] 탄산수 2021.02.27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7 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