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타이탄 상향해서 폭파시 소총병 나오게 하자 ㅇㅇ (112.14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1 작성일 2021-02-27 02:01:58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5743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lllBoomerlll 2021-02-27 02:02:16 소라고동5805 2021-02-27 02:02:54 익명_MpCmm 2021-02-27 02:03:18 에델 개꿀 펼쳐보기▼ 땅땅땅빵 2021-02-27 02:04:10 그래도 같은 팀업인 아라크네가 나와야지ㄱ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지? 게임이 비사이드로고에서 멈추네?? NegativeX 2021.02.27 91 0 각등이도 pve 잘써먹긴하는데 촤드 2021.02.27 88 0 약한뉴비는 얼른 폐사시키고 강한 뉴비만 남겨서 키운다 [1] 한우쟝 2021.02.27 107 2 친구가 감우로 원신영업하는데 혹하네 [9] 탄산수 2021.02.27 167 0 치아가 공속셋도 써? [5] 1주년ㅇㅇ 2021.02.27 93 0 근데 이프리트 야누스 개좆사기인거 팩트 [4] ㅇㅇ (112.145) 2021.02.27 138 0 이..이상하다 어제 우편함이 20개였는데 [2] 어스퀘이크 2021.02.27 128 0 건틀렛 포드아직 쓰긴쓰네 [1] CCRM 2021.02.27 87 0 ✋질문 뉴비 이제 전당 열었는데 [1] 농민 2021.02.27 52 0 요새 공부할려고 겜 좀 접음 [3] ㅇㅇ 2021.02.27 101 0 지부 전용덱 깔끔하게 다시 짬 [2] ㅇㅇ (183.98) 2021.02.27 72 0 뉴비들 괴롭혀서 폐사 시킬거야 [4] 한우쟝 2021.02.27 190 0 ㄴ 여고생한테 강간당함 [4] ㅇㅇ (112.145) 2021.02.27 171 0 솔메카 가챠 연출을 다르게하면 어떠냐 [6] ㅇㅇ 2021.02.27 94 4 각성 메카는 한둘 정도 나오면 좋겠음 [2] swratra 2021.02.27 63 0 씨발 [28] 으으윽 2021.02.27 1901 44 자취생 필수품목 머 있음? [9] Zabanya 2021.02.27 116 0 시발 [4] ㅇㅇ 2021.02.27 79 0 타이탄 패시브에 불멸 프로토콜 넣어놔라 디레 2021.02.27 59 0 그건 니가 [2] Patriot 2021.02.27 138 0 ㄴ고추 3cm임 [5] 세실리아 2021.02.27 145 0 35렙 패키지에서 누구고르지 [1] ㅇㅇ (110.15) 2021.02.27 61 0 순간 카바 충동들었네 시발 [13] purple 2021.02.27 196 1 타이탄 상향해서 폭파시 소총병 나오게 하자 [4] ㅇㅇ (112.145) 2021.02.27 71 0 이수연 빨리버프켜 [1] 닉변되나 2021.02.27 44 0 타이탄 패시브 만 바꿔주면됌 뭐함 2021.02.27 49 0 시그마 갖고싶다 ㅠㅠ [7] 아자씨 2021.02.27 88 1 하 각힐받을걸 왜 각등이를 받았지 [7] ㅇㅇ (71.187) 2021.02.27 194 0 아레나 왜 안치나 했는데 ㅇㅇ (14.39) 2021.02.27 44 0 챈에서 타이탄 성능인식은 이거지 [3] 탄산수 2021.02.27 106 0 타이탄이 야누스가 될까 걱정하는데 디레 2021.02.27 51 0 난 스홀행님이 기대된다 [1] 엘빅이 2021.02.27 69 0 타이탄 특) Patriot 2021.02.27 57 0 타이탄은 궁극기 생길거 같다 LongStretch 2021.02.27 53 0 타이탄이 상향 필요 없으면 오르카도임 [1] ㅇㅇ (112.145) 2021.02.27 61 0 타이탄 버프 왜 하냐고 묻는 놈들 특징 [1] 익명_MpCmm 2021.02.27 83 0 어린이날 스킨은 무조건 사야되는듯 [1] 명희 2021.02.27 95 0 가은이 떡상까지 앞으로 5일 ㅇㅇ (203.171) 2021.02.27 51 0 타이탄 상향으로 배리어 달고 나와서 [5] 양하림 2021.02.27 88 0 이거 초정밀 ㅅ면 되냐 [4] 46mm피크 2021.02.27 128 0 이거 개딸피남기고 못깼는데 [4] 느아쁜놈 2021.02.27 60 0 각힐이 각등이보다 pve 좋다는거 좀 오바임 [9] ㅇㅇ (211.248) 2021.02.27 362 4 건틀렛 골드3이였는데 골드5까지 떨어졌네 극한의가능충 2021.02.27 45 0 베로롱..최고야... [1] LongStretch 2021.02.27 251 0 진지하게 각성 솔져 각성 메카닉 나올 가능성 있으려나 [6] swratra 2021.02.27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7 02: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