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서윤 or 각유나 들고 시작한 늒네들 기준임
각힐이 pve에서 최대강점이 늒네들 스토리 or 다이브 빠르게 뚫어주는건데
각서윤이나 각유나 들고있으면 솔직히 각힐까지 필요하지도 않음 적당한 서브탱 세워주면 알아서 다밀어
전당을 봐도
어차피 각힐 각등이 둘다 전당에서 써봤자 1,2에서나 쓰고
전당 3,4 에선 쓸일없으니 빠르게 1,2뚫고 지나가는게 중요한데
공략탭가보면 각등이 요하나 서윤 세마리로 깨는 영상도 있듯이 오히려 각등이가 날먹하고 패스하기 쉬움 ㅋㅋ
게다가 pve 최고컨텐츠인 격전이랑 협력전에선
비교할것도 없이 각등이 압승인거 모두가 알자노
pvp에선 각등이 입지가 많이 내려간 상태라
이번에 디펜더 상향까지 받으면 아예 각힐이 더 위로 치고갈지도 모르겠지만
pve한정으로는 각힐이 각등이보다 걍 아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