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모티콘으로 마음상하는게 차단을 안해서 그런거 맞음


근데 차단 안하는 이유가 안녕하세요 좋은 승부였어요 같은거

쓰려고 차단까진 안하는거 아님?


그럼 걍 내가 보기싫은것만 선택해서 못보게끔 하는 기능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안녕하세요나 제이크콘 같은건 납두고

레나웃는콘 같은건 차단하면 되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