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모티콘으로 마음상하는게 차단을 안해서 그런거 맞음
근데 차단 안하는 이유가 안녕하세요 좋은 승부였어요 같은거
쓰려고 차단까진 안하는거 아님?
그럼 걍 내가 보기싫은것만 선택해서 못보게끔 하는 기능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안녕하세요나 제이크콘 같은건 납두고
레나웃는콘 같은건 차단하면 되잔아

건모티콘으로 마음상하는게 차단을 안해서 그런거 맞음
근데 차단 안하는 이유가 안녕하세요 좋은 승부였어요 같은거
쓰려고 차단까진 안하는거 아님?
그럼 걍 내가 보기싫은것만 선택해서 못보게끔 하는 기능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안녕하세요나 제이크콘 같은건 납두고
레나웃는콘 같은건 차단하면 되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