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블루 아카이브가 그렇게 핫하던데 유스티아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37 작성일 2021-02-27 01:57:11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5615 찍먹해볼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보르챠 2021-02-27 01:57:40 넥슨겜임 펼쳐보기▼ 유스티아나 2021-02-27 01:58:11 요스타인데? 펼쳐보기▼ 람쥐썬더백만볼트 2021-02-27 02:00:56 요스타는 그냥 유통이고 개발이 넥슨임 펼쳐보기▼ 유스티아나 2021-02-27 02:01:13 유통이 중요한거지 요스타는 겜 망친적 없음 펼쳐보기▼ 람쥐썬더백만볼트 2021-02-27 02:03:34 개발: 스튜비 유통: 넥슨.....그럴듯한데? 펼쳐보기▼ ㅅㄴㅇ 2021-02-27 01:58:01 난 한국 오면 찍먹하려고 외국겜 하려면 결제 불편해 툭하면 막히고 펼쳐보기▼ 유스티아나 2021-02-27 01:58:28 비자카드 있으면 결제 하이패스인데 펼쳐보기▼ ㅅㄴㅇ 2021-02-27 01:59:58 안되는겜이 더 많음 일그오랑 데레스테 하는데 이 두 개 해외결제가 아예 안돼 펼쳐보기▼ 유스티아나 2021-02-27 02:00:40 난 다 되는데? 니가 구글 일본 계정이 없는거 아님? 펼쳐보기▼ ㅅㄴㅇ 2021-02-27 02:01:41 *수정됨 일본계정 만들어서 결제했는데도 안되서 문의넣었더니 비자카드 결제주소랑 구글프로필 주소가 달라서 결제 안된다고 답변옴 그 후로 그쪽과금은 일본 구글기프트카드씀 시발 펼쳐보기▼ 유스티아나 2021-02-27 02:02:03 그거 수정하면됨 펼쳐보기▼ ㅅㄴㅇ 2021-02-27 02:04:15 안됨 비자카드 결제주소는 카드사가 관리하는거고 구글프로필주소 한국으로 바꾸면 결제수단이 원으로 바뀌어서 결제거부됨 내가 시발 이걸로 한달간 구글쪽이랑 문의 주고받으며 싸우다가 포기함 펼쳐보기▼ swratra 2021-02-27 01:58:02 SD 싫어하면 오래 못 함 펼쳐보기▼ 유스티아나 2021-02-27 01:58:39 공주겜도 오래했는데 가능할듯 펼쳐보기▼ swratra 2021-02-27 01:59:24 카사가 틀딱 씹덕 취향에 맞는 거라면, 블루아카는 요즘 씹덕 취향에 최적화. 펼쳐보기▼ 응애추석뉴비 2021-02-27 02:00:37 일본어모르는데 하는데 지장있겠지? 펼쳐보기▼ 유스티아나 2021-02-27 02:01:34 일본어 못하면 넥슨이 퍼블해줄때까지 기다리셈 펼쳐보기▼ 응애추석뉴비 2021-02-27 02:01: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챈에서 타이탄 성능인식은 이거지 [3] 탄산수 2021.02.27 107 0 타이탄이 야누스가 될까 걱정하는데 디레 2021.02.27 51 0 난 스홀행님이 기대된다 [1] 엘빅이 2021.02.27 69 0 타이탄 특) Patriot 2021.02.27 57 0 타이탄은 궁극기 생길거 같다 LongStretch 2021.02.27 53 0 타이탄이 상향 필요 없으면 오르카도임 [1] ㅇㅇ (112.145) 2021.02.27 61 0 타이탄 버프 왜 하냐고 묻는 놈들 특징 [1] 익명_MpCmm 2021.02.27 83 0 어린이날 스킨은 무조건 사야되는듯 [1] 명희 2021.02.27 95 0 가은이 떡상까지 앞으로 5일 ㅇㅇ (203.171) 2021.02.27 51 0 타이탄 상향으로 배리어 달고 나와서 [5] 양하림 2021.02.27 88 0 이거 초정밀 ㅅ면 되냐 [4] 46mm피크 2021.02.27 128 0 이거 개딸피남기고 못깼는데 [4] 느아쁜놈 2021.02.27 60 0 각힐이 각등이보다 pve 좋다는거 좀 오바임 [9] ㅇㅇ (211.248) 2021.02.27 362 4 건틀렛 골드3이였는데 골드5까지 떨어졌네 극한의가능충 2021.02.27 45 0 베로롱..최고야... [1] LongStretch 2021.02.27 251 0 진지하게 각성 솔져 각성 메카닉 나올 가능성 있으려나 [6] swratra 2021.02.27 73 0 근데 타이탄 상향 먹는다고 해도 [14] lllBoomerlll 2021.02.27 193 -5 타이탄 솔직히 지금도 존나쌘데 왜 상향하는것? [2] Zabanya 2021.02.27 111 0 개선 건모티콘 선택 차단 기능이 생기면 어떨까 [6] 엘빅이 2021.02.27 83 0 타이탄 피 절반 이하로 떨어지면 [1] 살점 2021.02.27 55 0 패스 혜자임? [5] 닉바 2021.02.27 110 0 채널 문의 게시판 존나 웃기네 Patriot 2021.02.27 83 0 패스렙27이면 50 힘들겟지? [2] 밍기적밍기적 2021.02.27 88 0 블루 아카이브가 그렇게 핫하던데 [18] 유스티아나 2021.02.27 137 0 타이탄 상향하면 야누스 꼴나는거 아님? [7]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1.02.27 132 0 건틀렛 골드4인데 [5] 아가힐데 2021.02.27 73 0 16차 신입CEO의 행보 [4] ㅇㅇ (124.199) 2021.02.27 115 4 각등이 근데 조금 애매하지않노 [11] ㄷㄹ파 2021.02.27 181 -3 ㄴ정신나감 보노본호 2021.02.27 28 0 늒네 지금시작하면 늦음? [9] 아마렌 2021.02.27 129 0 패스 지금 33렙이면 막주에 50가능? [2] 명희 2021.02.27 75 0 베로롱 구관총외형으로 나왔어도 쓸꺼냐? [5] 다리미 2021.02.27 93 0 건에 목숨걸지좀 마셈 ㅋㅋ 게임가지고 [6] Zabanya 2021.02.27 136 0 이번 격전지원 좀 잘해볼려고 휴가내놨다 [3] 코운터사이드 2021.02.27 74 1 야 나 템 버그걸린거 같아 [4] 살점 2021.02.27 50 0 크레딧을 어디서 벌어야되지...? 베론 2021.02.27 26 0 개인저장용 전당4 [4] 람쥐썬더백만볼트 2021.02.27 192 1 아니 시발 솔져 장비에만 스충 뜨는거 미쳤냐고!!! [4] ㅇㅇ (203.171) 2021.02.27 94 0 아니 걍 메카닉도 디자인을 좀 잘뽑든가ㅋㅋ [7]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27 156 0 육성은 진짜 지루하다 ㅇㅇ (121.172) 2021.02.27 41 0 카사는 정말 확률 주작 없는 거임? [6] swratra 2021.02.27 126 0 베로롱 불사켜지고 특수기쓰면 ㅈㄴ무섭지않냐 [8] 탄산수 2021.02.27 98 0 며칠전에 건모 당한적 있었는데 [2] 토끼밭 2021.02.27 77 0 잘했어요 빌런 왜 못잡는지 알겠노 [14] lllBoomerlll 2021.02.27 205 2 야동저격병 은근 성능픽이네 [2] 렛소 2021.02.27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7 02: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