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골드3이였는데 골드5까지 떨어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건 니가
[2]
138
0
ㄴ고추 3cm임
[5]
145
0
35렙 패키지에서 누구고르지
[1]
61
0
순간 카바 충동들었네 시발
[13]
196
1
타이탄 상향해서 폭파시 소총병 나오게 하자
[4]
71
0
이수연 빨리버프켜
[1]
44
0
타이탄 패시브 만 바꿔주면됌
49
0
시그마 갖고싶다 ㅠㅠ
[7]
88
1
하 각힐받을걸 왜 각등이를 받았지
[7]
194
0
아레나 왜 안치나 했는데
44
0
챈에서 타이탄 성능인식은 이거지
[3]
106
0
타이탄이 야누스가 될까 걱정하는데
50
0
난 스홀행님이 기대된다
[1]
69
0
타이탄 특)
57
0
타이탄은 궁극기 생길거 같다
53
0
타이탄이 상향 필요 없으면 오르카도임
[1]
61
0
타이탄 버프 왜 하냐고 묻는 놈들 특징
[1]
82
0
어린이날 스킨은 무조건 사야되는듯
[1]
95
0
가은이 떡상까지 앞으로 5일
50
0
타이탄 상향으로 배리어 달고 나와서
[5]
87
0
이거 초정밀 ㅅ면 되냐
[4]
127
0
이거 개딸피남기고 못깼는데
[4]
60
0
각힐이 각등이보다 pve 좋다는거 좀 오바임
[9]
362
4
건틀렛
골드3이였는데 골드5까지 떨어졌네
45
0
베로롱..최고야...
[1]
250
0
진지하게 각성 솔져 각성 메카닉 나올 가능성 있으려나
[6]
72
0
근데 타이탄 상향 먹는다고 해도
[14]
192
-5
타이탄 솔직히 지금도 존나쌘데 왜 상향하는것?
[2]
110
0
개선
건모티콘 선택 차단 기능이 생기면 어떨까
[6]
82
0
타이탄 피 절반 이하로 떨어지면
[1]
55
0
패스 혜자임?
[5]
110
0
채널 문의 게시판 존나 웃기네
83
0
패스렙27이면 50 힘들겟지?
[2]
88
0
블루 아카이브가 그렇게 핫하던데
[18]
137
0
타이탄 상향하면 야누스 꼴나는거 아님?
[7]
132
0
건틀렛
골드4인데
[5]
73
0
16차 신입CEO의 행보
[4]
115
4
각등이 근데 조금 애매하지않노
[11]
181
-3
ㄴ정신나감
28
0
늒네 지금시작하면 늦음?
[9]
129
0
패스 지금 33렙이면 막주에 50가능?
[2]
75
0
베로롱 구관총외형으로 나왔어도 쓸꺼냐?
[5]
93
0
건에 목숨걸지좀 마셈 ㅋㅋ 게임가지고
[6]
136
0
이번 격전지원 좀 잘해볼려고 휴가내놨다
[3]
74
1
야 나 템 버그걸린거 같아
[4]
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