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이탄 솔직히 지금도 존나쌘데 왜 상향하는것? Zaban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0 작성일 2021-02-27 01:58:22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5641 코핀타이탄 통곡의 벽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익명_MpCmm 2021-02-27 01:58:49 ㅇㄱㄹㅇ 상향 필요없음 아무튼 없음 펼쳐보기▼ 뭐함 2021-02-27 01:59:03 타이탄 패시브 병신인걸 아시나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 상향해서 폭파시 소총병 나오게 하자 [4] ㅇㅇ (112.145) 2021.02.27 71 0 이수연 빨리버프켜 [1] 닉변되나 2021.02.27 44 0 타이탄 패시브 만 바꿔주면됌 뭐함 2021.02.27 49 0 시그마 갖고싶다 ㅠㅠ [7] 아자씨 2021.02.27 88 1 하 각힐받을걸 왜 각등이를 받았지 [7] ㅇㅇ (71.187) 2021.02.27 194 0 아레나 왜 안치나 했는데 ㅇㅇ (14.39) 2021.02.27 44 0 챈에서 타이탄 성능인식은 이거지 [3] 탄산수 2021.02.27 106 0 타이탄이 야누스가 될까 걱정하는데 디레 2021.02.27 50 0 난 스홀행님이 기대된다 [1] 엘빅이 2021.02.27 69 0 타이탄 특) Patriot 2021.02.27 57 0 타이탄은 궁극기 생길거 같다 LongStretch 2021.02.27 53 0 타이탄이 상향 필요 없으면 오르카도임 [1] ㅇㅇ (112.145) 2021.02.27 61 0 타이탄 버프 왜 하냐고 묻는 놈들 특징 [1] 익명_MpCmm 2021.02.27 83 0 어린이날 스킨은 무조건 사야되는듯 [1] 명희 2021.02.27 95 0 가은이 떡상까지 앞으로 5일 ㅇㅇ (203.171) 2021.02.27 51 0 타이탄 상향으로 배리어 달고 나와서 [5] 양하림 2021.02.27 88 0 이거 초정밀 ㅅ면 되냐 [4] 46mm피크 2021.02.27 127 0 이거 개딸피남기고 못깼는데 [4] 느아쁜놈 2021.02.27 60 0 각힐이 각등이보다 pve 좋다는거 좀 오바임 [9] ㅇㅇ (211.248) 2021.02.27 362 4 건틀렛 골드3이였는데 골드5까지 떨어졌네 극한의가능충 2021.02.27 45 0 베로롱..최고야... [1] LongStretch 2021.02.27 251 0 진지하게 각성 솔져 각성 메카닉 나올 가능성 있으려나 [6] swratra 2021.02.27 73 0 근데 타이탄 상향 먹는다고 해도 [14] lllBoomerlll 2021.02.27 193 -5 타이탄 솔직히 지금도 존나쌘데 왜 상향하는것? [2] Zabanya 2021.02.27 110 0 개선 건모티콘 선택 차단 기능이 생기면 어떨까 [6] 엘빅이 2021.02.27 83 0 타이탄 피 절반 이하로 떨어지면 [1] 살점 2021.02.27 55 0 패스 혜자임? [5] 닉바 2021.02.27 110 0 채널 문의 게시판 존나 웃기네 Patriot 2021.02.27 83 0 패스렙27이면 50 힘들겟지? [2] 밍기적밍기적 2021.02.27 88 0 블루 아카이브가 그렇게 핫하던데 [18] 유스티아나 2021.02.27 137 0 타이탄 상향하면 야누스 꼴나는거 아님? [7]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1.02.27 132 0 건틀렛 골드4인데 [5] 아가힐데 2021.02.27 73 0 16차 신입CEO의 행보 [4] ㅇㅇ (124.199) 2021.02.27 115 4 각등이 근데 조금 애매하지않노 [11] ㄷㄹ파 2021.02.27 181 -3 ㄴ정신나감 보노본호 2021.02.27 28 0 늒네 지금시작하면 늦음? [9] 아마렌 2021.02.27 129 0 패스 지금 33렙이면 막주에 50가능? [2] 명희 2021.02.27 75 0 베로롱 구관총외형으로 나왔어도 쓸꺼냐? [5] 다리미 2021.02.27 93 0 건에 목숨걸지좀 마셈 ㅋㅋ 게임가지고 [6] Zabanya 2021.02.27 136 0 이번 격전지원 좀 잘해볼려고 휴가내놨다 [3] 코운터사이드 2021.02.27 74 1 야 나 템 버그걸린거 같아 [4] 살점 2021.02.27 50 0 크레딧을 어디서 벌어야되지...? 베론 2021.02.27 26 0 개인저장용 전당4 [4] 람쥐썬더백만볼트 2021.02.27 192 1 아니 시발 솔져 장비에만 스충 뜨는거 미쳤냐고!!! [4] ㅇㅇ (203.171) 2021.02.27 93 0 아니 걍 메카닉도 디자인을 좀 잘뽑든가ㅋㅋ [7]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27 1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7 02: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