ㅆㅂ내가 눈 뜨자마자하는게 지부완료 버튼 누르고  일퀘깨는건데  왜 이터니움5000소모가 안깨져있고 던전돌아도 그대로 0 이냐






죽여버리기전에 완료처리해놔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