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리셋돌림


보스방에서 무슨짓을해도 유닛이 죽는게 아니라 엔터가 터져서 못깸


엔터 강화하고 유닛몇개만 더강화하면 될거같은데 강화할 수단도 없고 시간도 없네


지금 리셋하고 다시 도전중 인데 시발 나도 3각 갖고싶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