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리셋돌림
보스방에서 무슨짓을해도 유닛이 죽는게 아니라 엔터가 터져서 못깸
엔터 강화하고 유닛몇개만 더강화하면 될거같은데 강화할 수단도 없고 시간도 없네
지금 리셋하고 다시 도전중 인데 시발 나도 3각 갖고싶다 ㅋㅋ
그냥 리셋돌림
보스방에서 무슨짓을해도 유닛이 죽는게 아니라 엔터가 터져서 못깸
엔터 강화하고 유닛몇개만 더강화하면 될거같은데 강화할 수단도 없고 시간도 없네
지금 리셋하고 다시 도전중 인데 시발 나도 3각 갖고싶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