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이엘 당연히 뽑기로 나오갰지? 달고나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7 작성일 2021-02-27 02:23:26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6342 패스애들은 아인 츠바이쪽 애들 나오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한율 2021-02-27 02:25:16 의외로 외전캐릭터로 나올수도있고......... 안나올수도있고 -_-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들이 자꾸 효도글쓰니까 어쩔수없엇음 [20] 요포포이 2021.02.27 1513 40 근데 대한민국 콜라보 하면 악역은 누구냐? [4] 한우쟝 2021.02.27 93 0 뉴비 남아도는 솔져핵을 감당하지 못한 나머지 그만.... [2]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7 109 0 소대는 어느정도가면 뚫음? ㅇㅇ 2021.02.27 25 0 베로니카 맨다리에 부츠인게 개꼴려 [2] ㅇㅇ (210.126) 2021.02.27 135 0 양심고백)각등이 받은거 후회했었음 [17] 촤드 2021.02.27 300 0 ✋질문 스마이트 세트 누구줌 [10] 고스트릭 2021.02.27 143 0 건틀렛 각유나 때문에 걍 각서윤 편성에 넣어둠 디레 2021.02.27 42 0 그 리세마라해볼까하는데 [16] 밍밍이와함께라면 2021.02.27 178 0 내가 10월에 시작했구나 메뚜기쥐 2021.02.27 29 0 ✋질문 카사는 핫딜같은거 없나요 [3] ㅇㅇ (118.222) 2021.02.27 61 0 나도보물이니까 쓰다듬어조....gif [6] 꿀때지 2021.02.27 141 0 이거 전당3 왜 저스펙덱이야?? [3] ㅇㅇ (110.15) 2021.02.27 162 0 아니 왜 앱플만 키면 컴이 재부팅을하노?? ㅇㅇ 2021.02.27 26 0 뉴비들 오픈때부터했으면 존메하고 재앙도우 한장씩 뿌렸는데 [7] 탄산수 2021.02.27 119 0 대한민국 콜라보 어떰 ㅋㅋ [6] 한우쟝 2021.02.27 156 5 상향만 믿고 리브앨런 유미나 스킨사줬다 [4] ㅇㅇ 2021.02.27 87 1 이세상 체고에 갓개임 [10] 몰름보 2021.02.27 138 0 이거 효율 어때 [4] ㅇㅇ (49.169) 2021.02.27 78 0 하 시발련 눈웃음치는거봐라 [2] 베이메르 2021.02.27 122 0 왜 갑자기 콜라보 떡밥임? [4] 소림맘 2021.02.27 87 0 건틀렛 이것이... '3벤?' [4] ㅇㅇ 2021.02.27 129 0 건틀렛 아이 싯팔 카일 왜캐 많노 심장발전소 2021.02.27 64 0 나이엘 당연히 뽑기로 나오갰지? [1] 달고나좋아 2021.02.27 47 0 그린라이트임?? [2] 뿌띠젤리 2021.02.27 82 1 클저 콜라보면 제이가 나와야지 [1] 킹스짱 2021.02.27 46 0 어린이날에 역으로 어른이 패키지 나오면 어떨까?? [3] 헬로 2021.02.27 67 0 가오가이가 콜라보 하자고 한우쟝 2021.02.27 37 0 에블린 키우는 중인데 힐량 이상할정도로 높네 [5] 닉변되나 2021.02.27 121 0 협력전/격전 ? 뭐야 내 보스 돌려줘요 [7] ㅇㅇdb 2021.02.27 152 4 클저 콜라보면 팀당 1명씩 나와야함 [11] 엘빅이 2021.02.27 112 0 제가보기엔 콜라보 공각기동대임 [5] 보노본호 2021.02.27 62 0 주화 지금 3천개밖에 없어서 이번 패스 못살거같음 [3] ㅁㅁ 2021.02.27 111 0 각선권 받기 전으로 돌아가고싶다 [2] ㅇㅇ 2021.02.27 142 0 아레나 12 엄청어려움?? [11] sibalba 2021.02.27 90 0 길고 길었다 [7] Eles 2021.02.27 71 5 ㅈㅅ하지만 콜라보는 일본 유명 애니랑 할겁니다 [6] REDSUN5 2021.02.27 265 2 타이탄 개편안 생각남 [1] ㅇㅇ (118.46) 2021.02.27 26 0 ㄴ콜라보 캐릭으로 클로저스 남캐를 바람 보노본호 2021.02.27 26 0 110 소총병 vs 100 구관총 [2] 캬루 2021.02.27 142 0 클저콜라보로 올 캐릭 쥉니퉹니볼나홀철나홀 [2] 빵빵해 2021.02.27 89 0 이해했다 메카의 애정 [6] 이디스애호해 2021.02.27 91 0 짤녀 꼴리면 밥 맛있는거먹음 [9] 탄산수 2021.02.27 128 6 킹총병 vs 관총병 킹패병 vs 관패병 [10] Kqiq 2021.02.27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7 02: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