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표정에 애호마려워서 선택했는데

막상 써보니 코스트는 높고

딜은 애매하고 챰피처럼 죽어서 

엄청 후회했었는데


풀스작해주고 초월도 해주고

템도 껴줬더니  건에서 개좋음

특히 일부러 리더설정 안해놓고 꽁꽁

숨겨뒀다가 상대가 각서윤이나

각유나 꺼내서 특수기 빼자마자 바로 꺼내서

삭제해버리는 쾌감이란!


그러니 다들 건  하십쇼




근데 각힐 만나면 처발리더라..

시발련...  안티 디펜셋 껴도 안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