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배깅하는새끼 좆같네 -> 조금비정상
씨발 애미뒤진 건공새끼들 지 이기는동안 티배깅이나 존나하고있어 씨발 왜사냐? -> 비정상 건모티콘을 꼭 차단하자
태배깅하는놈들은 병신이 맞지 -> 정상
완장에몽 티배깅하는놈 조져줘 -> 비정상
그게 싫으면 건모 차단해 -> 정상
차단 안하는너도 티배깅하는놈 아님?-> 비정상
당연한걸로 싸우지 마라 좀

티배깅하는새끼 좆같네 -> 조금비정상
씨발 애미뒤진 건공새끼들 지 이기는동안 티배깅이나 존나하고있어 씨발 왜사냐? -> 비정상 건모티콘을 꼭 차단하자
태배깅하는놈들은 병신이 맞지 -> 정상
완장에몽 티배깅하는놈 조져줘 -> 비정상
그게 싫으면 건모 차단해 -> 정상
차단 안하는너도 티배깅하는놈 아님?-> 비정상
당연한걸로 싸우지 마라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