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함선 추천좀 청안아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4 작성일 2021-03-06 21:02:08 https://arca.live/b/counterside/22424057 1안 : 새로운 좋은아침->뉴디트테크2안 : 글레입 포드타입3안 : 새로운 강습or순양이 나오길 존버신형함선 나올때 된거같은데 ㅈㄴ 고민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화선 2021-03-06 21:03:07 무적권뉴디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장비 옵션 스충 뜨면 정밀화도 해줘야 됨? [4] ㅇㅇ (221.138) 2021.03.06 152 0 중재할 완장이 없다-사고가 터진다 [12] Koreanbural 2021.03.06 127 0 건틀렛 근데진짜족같은새기하나잇는데 [4] 찌리찌리 2021.03.06 133 0 걍 존버하지말까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3.06 108 0 죄송합니다 제가 책임지고 사퇴 하겠습니다 [5] 류드말랑카우 2021.03.06 164 0 타이탄 건모 보면 이새기들 타이탄 성능문제 아는거같은데 [2] ㅇㅇ 2021.03.06 86 0 공군덱 이걸로 가능함? [15] ㅇㅇ (1.246) 2021.03.06 168 0 이번 사태에 대해서 로갓하고 소신발언한다 [3] Koreanbural 2021.03.06 120 1 차단 전적 있다고 나쁜 사람 아님 ㄹㅇ.. [13] ㅇㅇ 2021.03.06 176 3 소신발언함 [8] hver 2021.03.06 144 4 건틀렛 메이즈스충 4셋 있으면 뭐하냐 [14] 류드말랑카우 2021.03.06 286 -7 이런거 때문에 자꾸 취침시간이 늦어짐.. [3] 솔라코덱스 2021.03.06 121 3 좆같은 건모보단 [5] 화선 2021.03.06 82 0 건모는 [2] 독호메 2021.03.06 68 -3 며칠째 스킨 있는 계정 구하고 있는데... 안구해진다 [15] 쵸쿌릿 2021.03.06 181 0 왜 건을 해서 고통받는거지..? [9] ㅇㅇ 2021.03.06 99 0 건틀렛 시작하자마자이수연스트라이크난사햇음 [18] 찌리찌리 2021.03.06 168 -1 나에게 건모를 던져라 [13] Koreanbural 2021.03.06 152 0 건모차단은 나약한자들이나 하는것이다 [2] 류드말랑카우 2021.03.06 78 0 이야 내가 비틱이다! [2] Kyria 2021.03.06 71 5 자랑 함 해봄 [4] Psy버거 2021.03.06 85 2 ✋질문 메이즈 핸즈 셋옵은 [2] JackDaniel 2021.03.06 114 0 함선 추천좀 [1] 청안아이 2021.03.06 44 0 그렇게 화를 내는건 [2] 쿠카데가브 2021.03.06 70 0 그리고 저아래 대회 제목이 [3] 야생마상훈쨩 2021.03.06 127 -3 건모 차단 안하는게 병신 [1] ㅇㅇ (222.110) 2021.03.06 91 1 건3300 매칭돌리셈 [4] 찌리찌리 2021.03.06 77 0 배경 안주는거 꼽다 돔도돔 2021.03.06 46 0 그니까 결론은 그거임 [9] Koreanbural 2021.03.06 144 0 아인vs츠바이 [6] 화선 2021.03.06 87 0 근데 요즘 부동산 불경기임? [6] ㅇㅇ (218.146) 2021.03.06 131 0 전당5 스봉 전개해도 앞선이 날라가는데? [1] 청안아이 2021.03.06 64 0 '호평받는 컨텐츠' [4] 심장발전소 2021.03.06 96 0 왜 새벽부터 투닥거리야요 [8] purple 2021.03.06 106 0 뭐 규칙어긴사람 아무도 없으니 여기까지 하자 화선 2021.03.06 85 0 뉴비 패스 막차 질렀는데 [2] ㅇㅇ (58.79) 2021.03.06 98 0 어 뭐야 이런것도 있어? [7] 청안아이 2021.03.06 174 0 뉴비 엄청난 생각해봄 [3] ㅇㅇ 2021.03.06 108 0 전당 5 클리어한 사람이 87명밖에 안 되네 ㅋㅋ [4] DMD 2021.03.06 132 0 난 건모 킨걸 인성질할라고 켰다고 몰아가는게 좆같음 ㄹㅇ... 소네마리 2021.03.06 127 1 화나는 아저씨 봐봐용 [28] Koreanbural 2021.03.06 329 5 LSY콘 이후로 사람들이 별다른 이유도 없이 건틀렛에서 건모티콘 존나씀 [4] ㅇㅇ (218.146) 2021.03.06 165 0 할로원 배경은 왜 복각 안해줌? [5] ㅇㅇ (183.102) 2021.03.06 145 0 건틀렛 강등위기 군침이 싹도노 [6] 치아가 2021.03.06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6 21: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