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나온다길래 뽑을까 고민중입니다.

건은 그냥 포인트 수급용으로 하는지라 승패 별로 안쓰는데 

전당에서 만약 적들을 카운터 취급하면 써볼만할거 같아 뽑아볼려고 하는데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