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이식의 메커니즘이 어떻게 되는거임?
예를 들어 레벨 50 유닛의 능력치가 100 이라 치면
레벨 100 유닛의 능력치 상한은 200 이라서 +100을 빈유닛으로 채워주는거임?
위에 말이 맞다면 유닛 레벨업 하면 능력치는 상승 안하는거임?
강화이식의 메커니즘이 어떻게 되는거임?
예를 들어 레벨 50 유닛의 능력치가 100 이라 치면
레벨 100 유닛의 능력치 상한은 200 이라서 +100을 빈유닛으로 채워주는거임?
위에 말이 맞다면 유닛 레벨업 하면 능력치는 상승 안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