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이식의 메커니즘이 어떻게 되는거임?


예를 들어 레벨 50 유닛의 능력치가 100 이라 치면 


레벨 100 유닛의 능력치 상한은 200 이라서 +100을 빈유닛으로 채워주는거임?


위에 말이 맞다면 유닛 레벨업 하면 능력치는 상승 안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