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거 육성 누구부터 할까 ? ㅇㅇ (114.20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0 작성일 2021-03-08 12:30:01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0455 탱커들은 상관없고 밑에는 신디 레지나 치나츠 구관총 구관방 세라펠 김소빈 문재앙 등 있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것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밴먹었음 그만나와 이년아 [6] Eles 2021.03.08 235 0 건틀렛 ㅋㅋ모건 존나재밌네ㅋㅋㅋㅋ [3] 요포포이 2021.03.08 211 2 건틀렛 역시 서폿덱이 재밌어 [4] 뇌간망가 2021.03.08 169 0 아직까지도 이해가 안가는건 ㅇㅇ (211.236) 2021.03.08 40 0 2월유입 금광발견 물리법칙 2021.03.08 78 1 오퍼레이터 추천좀 [7] 캬루힐데그리고일리단 2021.03.08 123 0 건틀렛 릴리 수면사거리 어느정도임?? [6] ㅇㅇ (211.54) 2021.03.08 143 0 뉴비가 개비틱 시전한다 각오하고 들어와라 [8] 비비렌 2021.03.08 1221 33 이..터..니..움.. [6] 부동저격병 2021.03.08 131 0 얘 왜케 귀요움 ㅋㅋㅋ [3] ㅇㅇ (59.14) 2021.03.08 117 -4 시뻘건 밴 글자 너무 보기 싫다 [1] ㅇㅇ (59.26) 2021.03.08 83 0 아머각유빈어케잡음 [7] ㅇㅇ 2021.03.08 100 0 얘 왜케 귀요움 ㅋㅋㅋㅋㅋ [3] ㅇㅇ (112.145) 2021.03.08 116 8 소총병 전장 이 대세임?? [3] 뭐함 2021.03.08 186 2 이제 그림자 파편으로 세일 금형 죄다 쓸어담으면 되는거지? [2] 위풍당당달덩이 2021.03.08 92 0 젊수연 vs 각서윤 [4] ㅇㅇ (112.145) 2021.03.08 119 0 개선 격전을 좀 더 오래 즐길 수 있는 모델로 설계했으면 어땠을까 싶음 [1] 이러면 2021.03.08 135 0 전에 잠깐 하던건데 이걸로 계속 해도돼? [4] ㅇㅇ 2021.03.08 97 0 얘 왜케 귀요움 ㅋㅋㅋ [5] Recette 2021.03.08 168 -8 일본 씹덕겜들 근황.jpg [13] 유스티아나 2021.03.08 345 -1 이거 3번다돌아야함? [6] ㅇㅇ 2021.03.08 69 0 비공인 탑 카운터ㅋㅋㅋㅋ [2] ㅇㅇ 2021.03.08 149 0 전당3은 할때마다 역겹네 ㅅㅂ [4] ㅇㅇ (210.105) 2021.03.08 149 0 이거 육성 누구부터 할까 ? ㅇㅇ (114.201) 2021.03.08 71 0 ✋질문 뉴비 강화이식 질문 [3] 어윈쿤 2021.03.08 63 0 오퍼는 뽑는게 아니야... [6] 호냐냥 2021.03.08 155 0 민병대 픽업 나와서 이야긴데 [3] ㅇㅇ (219.240) 2021.03.08 111 0 이수연 원래 그렇게 쎔? [14] 클러스트 2021.03.08 169 0 건틀렛 10연승 하니 개재밌네 ㅋㅋㅋ [1] ㅇㅇ (121.140) 2021.03.08 97 0 쓰알 캐릭 중, 누구 먼저 풀융합 해주는게 좋음? ㅇㅇ (220.72) 2021.03.08 27 0 세라펠 그냥저냥 좋은거같은데 왜 구리다고하는거지 [5] ㅇㅇ (175.115) 2021.03.08 193 0 아나스타샤 pvp는 쓰기 별론가 [1] 타다노 2021.03.08 53 0 ✋질문 스테이크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3.08 37 0 이터 우편함에 쟁여두는게 문제가 있었으면 ㅇㅇ (211.236) 2021.03.08 39 0 ✋질문 스펙트럴 스마이트는 아무도 안쓰는 옵션임? [4] 비비렌 2021.03.08 137 0 ㅅㅂ 늒네 전당 드디어 아다 땠다아아아아아아아 [9] 위풍당당달덩이 2021.03.08 85 5 3개월뒤 미래에서왔다 [2] ㅇㅇ (218.145) 2021.03.08 72 0 ✋질문 weak 뜨는건 뭐임? [6] ㅇㅇ (211.54) 2021.03.08 134 0 외전은 뭐뭐돌림? ㅇㅇ (59.31) 2021.03.08 38 0 늒네 각수연 좋은지모르겠음.. [6] 치이치이 2021.03.08 109 0 카사엔 왜 리카르도 움짤없음? [4] ㅇㅇ (125.143) 2021.03.08 2421 0 돈이 없어오..... [5] Haxarous 2021.03.08 99 0 세라펠이 셋바주던거끝남? 마에스트로 2021.03.08 56 0 구인/구직 콘크리트 층 1명 구함 ♡♡ [7] 똥겜전문가 2021.03.08 132 -1 첨 시작하는데 우편함에 쿼츠 안주는데?? [2] 으으 2021.03.08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2: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