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중 천장은 보통 몇연내에 둘다 먹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3-08 13:16:34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2548 설마 이것도 300연이 평균이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켄타레반스톨 2021-03-08 13:17:17 니 운에 따라 다르지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3-08 13:17:30 근데 대부분 자기가 원하는건 천장으로 안나오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3:17:24 캐바캐 펼쳐보기▼ ㅇㅇ (211.219) 2021-03-08 13:17:31 삭제 수정 초반에 죄송하지만 저는 10뽑만에 둘다 먹었네요^^ 펼쳐보기▼ 초코꿀시럽 2021-03-08 13:18:10 진짜 운빨 개좆박은거 아니면 200개로 할만하지 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아 진짜 건틀렛때매 아껴뒀던 크레딧 다빠져나가네 ㅋㅋ [6] ahffk 2021.03.08 124 0 카구야 드디어 야스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OwenK 2021.03.08 301 2 건틀렛 솔직히 라이노 저거 밴카드 하나 먹을거라 더 좆같지 [3] 마망쭈쭈조 2021.03.08 185 0 뉴비 레지나 로자리아 [10] ㅇㅇ 2021.03.08 122 0 [스포주의] 아니 시발 5에피 스토리 시발진짜 [5] 조라땅 2021.03.08 137 4 나만 전당 안돼 1-1 [11] 시그마는필수 2021.03.08 124 0 소빈이 부츠 으읏... [7] byute 2021.03.08 121 2 세라펠 pve는 좋지? [9] 리소나 2021.03.08 217 0 에블린 실비아 라이노 이런애들 적성핵 먹이나? [6] ㅇㅇ 2021.03.08 128 -2 건틀렛 라이노 손도 못써보고 그냥 졌네 [2] ㅇㅇ (58.227) 2021.03.08 106 0 건틀렛 의외로 내가 당하면 짜증나는것 ㅇㅇ (211.204) 2021.03.08 79 0 건틀렛 각등이 강평 왤캐쌔냐 [1] ㅇㅇ (211.54) 2021.03.08 100 0 근데 진짜 대적자 장비 상시면 좋겠다. [10] 백합덕후 2021.03.08 145 1 아 클러스트 2021.03.08 75 0 ㄷㅇㄹ 1화보고왔는데 [9] byute 2021.03.08 193 0 세라펠덱 만나자마자 라인쫙 밀어버리니 할만하네 [1] ㅇㅇ 2021.03.08 91 0 내 라이노 어디갔어! [3] ㅇㅇ 2021.03.08 92 0 건틀렛 힐데 소싸움이 먹히노 [2] 쿵쿵홍 2021.03.08 142 0 150 천장치고 최지훈 먹는다면 [1] 극한의가능충 2021.03.08 110 0 ✋질문 전에 쿠폰으로 뿌렸다는 장비가 [5] 언젠가는과금러 2021.03.08 139 0 진짜 라이노 애미뒤졌네 십련이 [10] 던붕이 2021.03.08 109 0 세라펠 걍 뽑을까 꼴리는데 [11] 슬렌더 2021.03.08 185 0 와 이런게 있었네 [12] 힐데져아 2021.03.08 126 4 이중 천장은 보통 몇연내에 둘다 먹냐? [5] ㅇㅇ 2021.03.08 103 0 건틀렛 저..접어야 하나? [3] 눈동자 (122.39) 2021.03.08 140 0 건틀렛 라이노 릴리 망할년들 때문에 내가 이프 야누스 낀다 [3] 결왕 2021.03.08 128 0 (스포) 에바 오늘나온거 말인데 ㅇㅇ (183.98) 2021.03.08 72 0 다이브 두번째45는 오토클리어 [1] 셀랼 2021.03.08 47 0 썸썸편의점은 이거하나로 끝남 [13] Nanoha 2021.03.08 639 4 협력사들 거르고 거르니깐 ㅇㅇ 2021.03.08 56 0 베로니카의 최대사기성은 불사탱킹이아니었구나 [2] ㅇㅇ 2021.03.08 187 0 대적자셋 쿠폰으로 받은거 이거 옵돌려서 스충만들면됨? [12] KarlDent 2021.03.08 174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 퓬뉜 2021.03.08 48 0 건틀렛 아 씨발 라이노 개좆같은겜 씨발 접는다 아 씨발 [10] 노루토끼 2021.03.08 259 0 구인/구직 늅 협력사 구해요 [1] 아케프 2021.03.08 95 1 구인/구직 컨소원 두명 구함 [3] UMG 2021.03.08 142 0 왜 안나오노 시발련ㄴ아 [3] byute 2021.03.08 76 0 건틀렛 모건궁 뽕맛이 너무좋은걸 요포포이 2021.03.08 71 0 카사 일섭 진출은 안 하나 [10] 에델리베 2021.03.08 167 0 건틀렛 ㅋㅋㅋㅋㅋ루미 라이노 개꿀잼이네 [1] 카붐 2021.03.08 107 0 6지부오너 단점 [4] ㅇㅇ (175.115) 2021.03.08 155 0 아 븅신인가 신화 2021.03.08 44 0 설날시작한 늑네 두개의 계정 중 선택 좀 해줘 [9] 버브링 (180.224) 2021.03.08 123 0 컨텐츠없는거 이터만 퍼주면 해결댈거갓음 김유톨맨 2021.03.08 35 0 오늘 나온 에바 신작 좆망이래 [4] 인생갓겜임 2021.03.08 1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3-08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