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레지나 로자리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1 작성일 2021-03-08 13:22:08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2807 둘중에 뭐가 좋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신별 2021-03-08 13:22:25 ㄹㅈ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3:22:37 그게 누구야 펼쳐보기▼ 신별 2021-03-08 13:22:54 ㄹㅈㄹ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3:22:34 로자 먼저 키워 펼쳐보기▼ ㅇㅇ (221.142) 2021-03-08 13:22:36 삭제 수정 로자리아가 낫지 않을까?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3:22:37 둘다 역할군이 달라서.... 비교하기 좀 그런데 난 로자를 좀 좋아함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3:22:38 레지나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3:23:07 로자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1-03-08 13:23:12 삭제 수정 레지나 펼쳐보기▼ ㅇㅇ (211.212) 2021-03-08 13:31:25 삭제 수정 로지리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장비 티어 낮은건 그냥 갈아버려도 상관 없죠?? [2] 언젠가는과금러 2021.03.08 82 0 펜릴 소대 3인방 캐릭터성은 좋은데 [3] 에델리베 2021.03.08 78 0 짤녀 꼴리면 자러감 [4] 중기맨 2021.03.08 106 6 그동안 다른건 이해해도 브금갓겜은 이해못했는데 5-5-6 브금 ㅈ되게뽑아놨네 [2] 조라땅 2021.03.08 80 0 ✋질문 늒네 전당3 깨고싶다 도와조... [5] 람쥐썬더 2021.03.08 141 0 요즘 에북공정으로 혼란스러워진 윾돌이 원조 팩트폭격간다 [3] ㅇo 2021.03.08 311 0 (스포) 에바 제일 충격적인건 이거임 [7] 아기사자 2021.03.08 985 4 초회인데 추천한번 괜찮습니까? [2] So 2021.03.08 53 4 마망 [4] 클러스트 2021.03.08 71 0 건틀렛 오늘 강등당해서 [5] Patriot 2021.03.08 117 0 융합 뭐부터 시켜? [2] 씹덕백수 2021.03.08 66 0 건틀렛 건만 안하면 크레딧도 널널할텐데 [1] 나이엘팬티도둑 2021.03.08 66 0 아니 이유리 픽업도 좋긴한데 야누스 픽업 언제냐고 시발 [3] 예아 2021.03.08 93 0 썬볼 라이노 쓰지마세요 [6] 타다노 2021.03.08 108 0 건틀렛 건 3시간 ㅈ같노 박희리씨 2021.03.08 69 0 아니 옆동네는 동북공정당하고 있네 ㅋㅋㅋ [3] 으으윽 2021.03.08 184 2 카사남캐들 은근호감임 [5] 요포포이 2021.03.08 109 0 건틀렛 아 썬볼한테 방템을 줄까 그냥? [3] 마망쭈쭈조 2021.03.08 115 0 건틀렛 세라펠이 함선 맞는건 대신 못맞냐 [3] 야치 2021.03.08 114 0 외전 초회로 먹으먼 념글보내준다며? [5] 매칼 2021.03.08 89 10 건틀렛 아 진짜 건틀렛때매 아껴뒀던 크레딧 다빠져나가네 ㅋㅋ [6] ahffk 2021.03.08 124 0 카구야 드디어 야스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OwenK 2021.03.08 300 2 건틀렛 솔직히 라이노 저거 밴카드 하나 먹을거라 더 좆같지 [3] 마망쭈쭈조 2021.03.08 185 0 뉴비 레지나 로자리아 [10] ㅇㅇ 2021.03.08 121 0 [스포주의] 아니 시발 5에피 스토리 시발진짜 [5] 조라땅 2021.03.08 137 4 나만 전당 안돼 1-1 [11] 시그마는필수 2021.03.08 123 0 소빈이 부츠 으읏... [7] byute 2021.03.08 121 2 세라펠 pve는 좋지? [9] 리소나 2021.03.08 217 0 에블린 실비아 라이노 이런애들 적성핵 먹이나? [6] ㅇㅇ 2021.03.08 127 -2 건틀렛 라이노 손도 못써보고 그냥 졌네 [2] ㅇㅇ (58.227) 2021.03.08 106 0 건틀렛 의외로 내가 당하면 짜증나는것 ㅇㅇ (211.204) 2021.03.08 79 0 건틀렛 각등이 강평 왤캐쌔냐 [1] ㅇㅇ (211.54) 2021.03.08 100 0 근데 진짜 대적자 장비 상시면 좋겠다. [10] 백합덕후 2021.03.08 145 1 아 클러스트 2021.03.08 74 0 ㄷㅇㄹ 1화보고왔는데 [9] byute 2021.03.08 193 0 세라펠덱 만나자마자 라인쫙 밀어버리니 할만하네 [1] ㅇㅇ 2021.03.08 91 0 내 라이노 어디갔어! [3] ㅇㅇ 2021.03.08 92 0 건틀렛 힐데 소싸움이 먹히노 [2] 쿵쿵홍 2021.03.08 141 0 150 천장치고 최지훈 먹는다면 [1] 극한의가능충 2021.03.08 109 0 ✋질문 전에 쿠폰으로 뿌렸다는 장비가 [5] 언젠가는과금러 2021.03.08 139 0 진짜 라이노 애미뒤졌네 십련이 [10] 던붕이 2021.03.08 109 0 세라펠 걍 뽑을까 꼴리는데 [11] 슬렌더 2021.03.08 185 0 와 이런게 있었네 [12] 힐데져아 2021.03.08 126 4 이중 천장은 보통 몇연내에 둘다 먹냐? [5] ㅇㅇ 2021.03.08 103 0 건틀렛 저..접어야 하나? [3] 눈동자 (122.39) 2021.03.08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3: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