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일러들이 아쉽다
캐디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눈에 띄는 미형이 아님
새로 그린 각성 버젼 일러로 보면 본바탕은 좋아서 더 아쉽네
스토리 진행하면서 가장 많이 보는 얼굴들인데
부사장님 미모랑 너무 비교된다
기본 일러들이 아쉽다
캐디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눈에 띄는 미형이 아님
새로 그린 각성 버젼 일러로 보면 본바탕은 좋아서 더 아쉽네
스토리 진행하면서 가장 많이 보는 얼굴들인데
부사장님 미모랑 너무 비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