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흘전에 시작했는데


일단 에피는 3까지 밀어놨고 신규유저 미션은 다 밀었음.


지금은 호박부터 캐서 바꿀거 트로피 빼고 다 바꾸고 있는데


메인부터 미는게 나음? 아니면 캐던 호박 마저 캐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