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 아재 씹덕들 우울해서 조용한것 같아요 젖이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5 작성일 2021-03-08 13:32:20 수정일 2021-03-08 13:33:10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3247 카사 카린웡 주시영 에델 레지나 등등 젖보고 힘내 에반게리온 뒷통수당해서 우울해하지말고 카사에 아야나미 레이 대신에 가은이 있고 아스카 대신에 유미나 있으니까 그거보고 힘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영원한라뉴비 2021-03-08 13:33:25 에반도 안보고 라오어도 안한 내가 승리자다 병신 제작자에게 걸리지 않아서 행복하다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3-08 13:33:58 부럽다;;;; 라오어는 안 해봤지만 에반은 스포 당하고도 보러 갈지도;;;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3-08 13:34:35 하도 유명해서 볼까 하다가 영 내용이 산으로 간다는 말이 많아서 걸렀는데 아스카 뷰지가 허벌뷰지여도 난 상관없다~ 펼쳐보기▼ 젖이좋아 2021-03-08 13:34:25 인생승리자 아재들은 20년넘게 기다려서 뒷통수 쳐맞았습니다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3-08 13:35:00 요즘 창작자들은 오랜 팬들 뒤통수치는게 주요 업적인듯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3-08 13:35:11 아기사자 2021-03-08 13:41: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폐사요 ...? [7] 오리 (14.33) 2021.03.08 111 1 3소대 만들 정도로 키우고 하니까 Ark 2021.03.08 37 0 건틀렛 좆유빈 서폿덱 때문인가 다이아에도 각서윤 보이노 ㅋㅋ [1] 결왕 2021.03.08 109 0 에델은 레지나 왜케 빠는거임? [9] 크루루삥뽕 2021.03.08 193 0 밴이고 자시고 걍 각성박으면 꼼짝못하네 [4] asdfbaertrrr 2021.03.08 94 0 여긴 누? 농? 쓰는새끼들없지? [18] ㅇㅇ 2021.03.08 216 0 에바 재미있음? [7] 구르메아줌마 2021.03.08 156 0 게임은 역시 자기 게임 하는 사람 뽑아서 일시켜야 함 [2] 마망쭈쭈조 2021.03.08 111 0 폐사구간 폐사구간하던데 왜 폐사구간이냐 [8] 조라땅 2021.03.08 652 0 건틀렛 지훈게이가 일을 잘하긴 한데 [8] 쿵쿵홍 2021.03.08 223 0 건틀렛 썬볼 공중피해줘도 함선한테 데미지 증가함? [1] ㅇㅇ (211.54) 2021.03.08 79 0 이수여어어어어어언!!!!!!!! ㅇㅇ (112.145) 2021.03.08 108 0 병신겜 pc클라 언제 나옴? [5] ㄹㄹ 2021.03.08 154 -2 라이노 왤케 어색하지 [1] 세정이 2021.03.08 78 0 ㅡㅡㅡ이 탑툰에서 그리는거 순애임? [4] 초코꿀시럽 2021.03.08 171 0 아 나도 메카닉 가지고 놀고싶어 응애 [3]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3.08 80 0 이거 선택권 누구 쓸까? [7] ㅇㅇ (112.150) 2021.03.08 93 0 솔직히 라이노 같은 거 왜 쓰는지 이해 안 감 [9] Patriot 2021.03.08 204 -1 건틀렛 솔저덱 딜레마 [2] ㅇㅇ (183.106) 2021.03.08 93 0 뉴비들은 전용장비에 셋바쏟는 멍청한짓 하지마라.. [17] ㅇㅇ (211.250) 2021.03.08 392 0 나도 라이노덱 해볼까. ㅋㅋ [4] 로아노크 2021.03.08 93 1 ✋질문 뭐 뽑아야 할까요.... [5] 언젠가는과금러 2021.03.08 118 1 나유빈이 젊수연한테 꼬추 차달라 하면 어케댐 [9] ㅇㅇ (112.145) 2021.03.08 150 0 라이노가 진실을 말하면?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08 100 0 오늘 아재 씹덕들 우울해서 조용한것 같아요 [7] 젖이좋아 2021.03.08 145 0 진짜싫다 이번주 건이길수가없네 [4] 마법의솰고동 2021.03.08 97 0 당분간 유저들 자숙하자 [4] 인생갓겜임 2021.03.08 126 2 하... 시발 더 달릴까? [8] 예아 2021.03.08 166 0 급발진했다 [5] 소닉 2021.03.08 99 0 공식 일러레도 천장 치는 갓겜 카사 [35] swratra 2021.03.08 4802 81 [감상] 크로스 로드 감상 [4] 페소라붕카린이 2021.03.08 148 3 실비아 스충주면 원래 노딜임? [7] ㅇㅇ (211.54) 2021.03.08 161 0 뭐지 유저수 왜 변함? [7] Patriot 2021.03.08 241 3 건틀렛 릴리 수면 마스터시 10초라 돼있는데 맞음? [4] 인생은그런거야 2021.03.08 133 0 드롭스가 뭔 뜻임? [19] 클러스트 2021.03.08 158 0 카사하면서 가장기분좋을때 [1] INED 2021.03.08 96 0 젊수연 vs 틀수연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08 92 0 성능충이라 라우라 안 키우려 했는데 이건 예뻐도 너무 예쁨.... [8] 아라라라라 2021.03.08 134 0 마리아 소환물은 스탯이 어케됨 [7] ㅇㅇ (211.236) 2021.03.08 98 0 건틀렛 라이노 쓰는 새끼들 특) 뇌 빼고 게임함 [7] 마망쭈쭈조 2021.03.08 168 0 선생님덜 뉴비가 질문이 잇서오 [5] ㅇㅇ (112.157) 2021.03.08 61 0 늙수연이 주시윤 간단하게 제압한다고 했지? [6] byute 2021.03.08 117 0 건틀렛 각수연 힐데 서폿덱은 머고 라이노한테 개털릴려고 하나 [4] 결왕 2021.03.08 112 0 카사 원래 이러냐 [2] ㅇㅇ 2021.03.08 87 0 건틀렛 멸망전은 어떰 ㅋㅋ [2] ㅇㅇ (112.145) 2021.03.08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