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드롭스가 뭔 뜻임? 클러스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58 작성일 2021-03-08 13:30:13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3152 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INED 2021-03-08 13:30:23 사탕이름아님?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3-08 13:30:30 그래? 펼쳐보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08 13:30:33 몰라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3-08 13:30:43 인생은그런거야 2021-03-08 13:30:57 트위치 드롭스 계정연동하면 뭐 주는거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3-08 13:31:05 ㅇㅇ 2021-03-08 13:31:09 배그 보급?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3-08 13:31:21 나이엘팬티도둑 2021-03-08 13:31:21 사탕임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3-08 13:31:32 근데 왜 두지 말라는거지 펼쳐보기▼ 오사국 2021-03-08 13:32:30 아 이거 인터넷하다 본건데 미군에서는 드롭스라는 캔디가 죽음의 보급품인가 그런 미신이 있을거임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3-08 13:32:41 아하 펼쳐보기▼ ㅇㅇ (211.205) 2021-03-08 13:32:32 삭제 수정 drops = 알사탕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3-08 13:32:46 ㅇㅇ (211.185) 2021-03-08 13:34:58 삭제 수정 미국 드라마 제네레이션 킬에서는 참스 캔디가 미 해병대원의 기피음식 1순위다. 참스 캔디에 저주가 걸려있다는 미신때문이다. 이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의 '울버린'미션에서도 묘사되어 있다. 펼쳐보기▼ ㅇㅇ (211.185) 2021-03-08 13:35:13 삭제 수정 위에 애보고 나무위키보니까 뭐가 있긴 있나봄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3-08 13:35:15 오 펼쳐보기▼ ㅇㅇ (211.185) 2021-03-08 13:35:32 삭제 수정 https://namu.wiki/w/%EC%82%AC%ED%83%95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3-08 13:43: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수여어어어어어언!!!!!!!! ㅇㅇ (112.145) 2021.03.08 108 0 병신겜 pc클라 언제 나옴? [5] ㄹㄹ 2021.03.08 154 -2 라이노 왤케 어색하지 [1] 세정이 2021.03.08 78 0 ㅡㅡㅡ이 탑툰에서 그리는거 순애임? [4] 초코꿀시럽 2021.03.08 171 0 아 나도 메카닉 가지고 놀고싶어 응애 [3]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3.08 80 0 이거 선택권 누구 쓸까? [7] ㅇㅇ (112.150) 2021.03.08 93 0 솔직히 라이노 같은 거 왜 쓰는지 이해 안 감 [9] Patriot 2021.03.08 204 -1 건틀렛 솔저덱 딜레마 [2] ㅇㅇ (183.106) 2021.03.08 93 0 뉴비들은 전용장비에 셋바쏟는 멍청한짓 하지마라.. [17] ㅇㅇ (211.250) 2021.03.08 392 0 나도 라이노덱 해볼까. ㅋㅋ [4] 로아노크 2021.03.08 93 1 ✋질문 뭐 뽑아야 할까요.... [5] 언젠가는과금러 2021.03.08 118 1 나유빈이 젊수연한테 꼬추 차달라 하면 어케댐 [9] ㅇㅇ (112.145) 2021.03.08 150 0 라이노가 진실을 말하면?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08 101 0 오늘 아재 씹덕들 우울해서 조용한것 같아요 [7] 젖이좋아 2021.03.08 146 0 진짜싫다 이번주 건이길수가없네 [4] 마법의솰고동 2021.03.08 98 0 당분간 유저들 자숙하자 [4] 인생갓겜임 2021.03.08 126 2 하... 시발 더 달릴까? [8] 예아 2021.03.08 166 0 급발진했다 [5] 소닉 2021.03.08 99 0 공식 일러레도 천장 치는 갓겜 카사 [35] swratra 2021.03.08 4802 81 [감상] 크로스 로드 감상 [4] 페소라붕카린이 2021.03.08 149 3 실비아 스충주면 원래 노딜임? [7] ㅇㅇ (211.54) 2021.03.08 162 0 뭐지 유저수 왜 변함? [7] Patriot 2021.03.08 242 3 건틀렛 릴리 수면 마스터시 10초라 돼있는데 맞음? [4] 인생은그런거야 2021.03.08 133 0 드롭스가 뭔 뜻임? [19] 클러스트 2021.03.08 158 0 카사하면서 가장기분좋을때 [1] INED 2021.03.08 97 0 젊수연 vs 틀수연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08 93 0 성능충이라 라우라 안 키우려 했는데 이건 예뻐도 너무 예쁨.... [8] 아라라라라 2021.03.08 135 0 마리아 소환물은 스탯이 어케됨 [7] ㅇㅇ (211.236) 2021.03.08 99 0 건틀렛 라이노 쓰는 새끼들 특) 뇌 빼고 게임함 [7] 마망쭈쭈조 2021.03.08 169 0 선생님덜 뉴비가 질문이 잇서오 [5] ㅇㅇ (112.157) 2021.03.08 62 0 늙수연이 주시윤 간단하게 제압한다고 했지? [6] byute 2021.03.08 117 0 건틀렛 각수연 힐데 서폿덱은 머고 라이노한테 개털릴려고 하나 [4] 결왕 2021.03.08 112 0 카사 원래 이러냐 [2] ㅇㅇ 2021.03.08 87 0 건틀렛 멸망전은 어떰 ㅋㅋ [2] ㅇㅇ (112.145) 2021.03.08 68 0 우리겜은 일본에 언제 진출함? [2] Evelynn 2021.03.08 68 -1 이제 쓰알 함선 넷 남았네 산룡 2021.03.08 33 0 ✋질문 님들 나나하라 치후유 씀?? [11] 마음여린 2021.03.08 217 0 근데 어제 ts얘기 하더니 오늘 안함?? [1] ㅇㅇ (49.142) 2021.03.08 38 0 이거 24시간 남았다는 뜻임? [3] 기부니 2021.03.08 93 0 뉴비 쓰알 사원권 까본다 [9] KarlDent 2021.03.08 131 0 아직도 에바떡밥임? [1] byute 2021.03.08 45 0 젊수연 어느 정도로 셌을까? [7] ㅇㅇ (112.145) 2021.03.08 161 0 스토리밀땐 완전자동해놓지말아야겠다 [1] 네네 2021.03.08 59 0 ✋질문 장비 티어 낮은건 그냥 갈아버려도 상관 없죠?? [2] 언젠가는과금러 2021.03.08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3: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