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님들 나나하라 치후유 씀?? 마음여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17 작성일 2021-03-08 13:27:45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3032 얘 이쁘게생겻는데 별론가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신별 2021-03-08 13:27:58 전당버프캐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3:28:01 쓰레기래 펼쳐보기▼ ㄷㅈㅅㅈㅎ 2021-03-08 13:28:02 상향예정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1-03-08 13:28:16 상향예정이고 지금도 협력전이나 곳곳에서 가끔씩 방깎용으로 씀 펼쳐보기▼ 마음여린 2021-03-08 13:28:36 ㅇㅎ 펼쳐보기▼ ㅈㅈ 2021-03-08 13:28:39 방깍요원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1-03-08 13:28:45 삭제 수정 씀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3-08 13:29:38 상향 예정이고 방깎용으로 쓰는데 우선 얘를 쓰면 1인분은 하긴 함 왜냐면 방깎용으로 쓰는데 딜은 잘나와서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3-08 13:29:58 *수정됨 지금 주 취직처는 협력전 레이드고 매우 쓸만함 근데 범용성은 낮아서 선으로 키울 캐릭이 아닌 것도 맞고 펼쳐보기▼ 마음여린 2021-03-08 13:30:21 일던에선 안쓰는거?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3-08 13:35:31 좀 애매하거든 일던에 방깎 넣을 자리면 그냥 타라 터미도 있고 얘네들은 조건도 안 까다로움 치후유는 스택 쌓아야해서... 자리가 없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싫다 이번주 건이길수가없네 [4] 마법의솰고동 2021.03.08 98 0 당분간 유저들 자숙하자 [4] 인생갓겜임 2021.03.08 126 2 하... 시발 더 달릴까? [8] 예아 2021.03.08 166 0 급발진했다 [5] 소닉 2021.03.08 99 0 공식 일러레도 천장 치는 갓겜 카사 [35] swratra 2021.03.08 4802 81 [감상] 크로스 로드 감상 [4] 페소라붕카린이 2021.03.08 149 3 실비아 스충주면 원래 노딜임? [7] ㅇㅇ (211.54) 2021.03.08 162 0 뭐지 유저수 왜 변함? [7] Patriot 2021.03.08 242 3 건틀렛 릴리 수면 마스터시 10초라 돼있는데 맞음? [4] 인생은그런거야 2021.03.08 133 0 드롭스가 뭔 뜻임? [19] 클러스트 2021.03.08 159 0 카사하면서 가장기분좋을때 [1] INED 2021.03.08 97 0 젊수연 vs 틀수연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08 93 0 성능충이라 라우라 안 키우려 했는데 이건 예뻐도 너무 예쁨.... [8] 아라라라라 2021.03.08 135 0 마리아 소환물은 스탯이 어케됨 [7] ㅇㅇ (211.236) 2021.03.08 99 0 건틀렛 라이노 쓰는 새끼들 특) 뇌 빼고 게임함 [7] 마망쭈쭈조 2021.03.08 169 0 선생님덜 뉴비가 질문이 잇서오 [5] ㅇㅇ (112.157) 2021.03.08 62 0 늙수연이 주시윤 간단하게 제압한다고 했지? [6] byute 2021.03.08 117 0 건틀렛 각수연 힐데 서폿덱은 머고 라이노한테 개털릴려고 하나 [4] 결왕 2021.03.08 112 0 카사 원래 이러냐 [2] ㅇㅇ 2021.03.08 87 0 건틀렛 멸망전은 어떰 ㅋㅋ [2] ㅇㅇ (112.145) 2021.03.08 68 0 우리겜은 일본에 언제 진출함? [2] Evelynn 2021.03.08 68 -1 이제 쓰알 함선 넷 남았네 산룡 2021.03.08 33 0 ✋질문 님들 나나하라 치후유 씀?? [11] 마음여린 2021.03.08 217 0 근데 어제 ts얘기 하더니 오늘 안함?? [1] ㅇㅇ (49.142) 2021.03.08 39 0 이거 24시간 남았다는 뜻임? [3] 기부니 2021.03.08 93 0 뉴비 쓰알 사원권 까본다 [9] KarlDent 2021.03.08 131 0 아직도 에바떡밥임? [1] byute 2021.03.08 45 0 젊수연 어느 정도로 셌을까? [7] ㅇㅇ (112.145) 2021.03.08 161 0 스토리밀땐 완전자동해놓지말아야겠다 [1] 네네 2021.03.08 59 0 ✋질문 장비 티어 낮은건 그냥 갈아버려도 상관 없죠?? [2] 언젠가는과금러 2021.03.08 82 0 펜릴 소대 3인방 캐릭터성은 좋은데 [3] 에델리베 2021.03.08 78 0 짤녀 꼴리면 자러감 [4] 중기맨 2021.03.08 106 6 그동안 다른건 이해해도 브금갓겜은 이해못했는데 5-5-6 브금 ㅈ되게뽑아놨네 [2] 조라땅 2021.03.08 80 0 ✋질문 늒네 전당3 깨고싶다 도와조... [5] 람쥐썬더 2021.03.08 141 0 요즘 에북공정으로 혼란스러워진 윾돌이 원조 팩트폭격간다 [3] ㅇo 2021.03.08 312 0 (스포) 에바 제일 충격적인건 이거임 [7] 아기사자 2021.03.08 985 4 초회인데 추천한번 괜찮습니까? [2] So 2021.03.08 54 4 마망 [4] 클러스트 2021.03.08 71 0 건틀렛 오늘 강등당해서 [5] Patriot 2021.03.08 117 0 융합 뭐부터 시켜? [2] 씹덕백수 2021.03.08 66 0 건틀렛 건만 안하면 크레딧도 널널할텐데 [1] 나이엘팬티도둑 2021.03.08 66 0 아니 이유리 픽업도 좋긴한데 야누스 픽업 언제냐고 시발 [3] 예아 2021.03.08 93 0 썬볼 라이노 쓰지마세요 [6] 타다노 2021.03.08 108 0 건틀렛 건 3시간 ㅈ같노 박희리씨 2021.03.08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3: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