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 라이노쓰는것보다 원래덱이 더 이기기 쉬운건 알겠는데 ahff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2 작성일 2021-03-08 13:39:15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3546 라이노로 함선떄리는게 재밌어서점수 아무리떨어져도 라이노 뺼수가없네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11.54) 2021-03-08 13:40:06 삭제 수정 나도 라이노쓰고 400점운지함 펼쳐보기▼ 소하 2021-03-08 13:40:50 ㄹㅇ 지든 이기든 존나 재밌음 ㅋㅋ 펼쳐보기▼ hver 2021-03-08 13:42:10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지아 정도면 젖 게임들과 비슷하지 않습니까 [4] 젖이좋아 2021.03.08 150 1 각등이 노밴이엿어도 좀더 편하게 라이노테러덱 할텐데 [7] ㅇㅇ (211.54) 2021.03.08 102 0 건틀렛 오늘자 강철 딜도 꽃방 2021.03.08 96 0 조호진이랑 젊수연 비슷하게 생긴거같음 [4] 촉수사랑 2021.03.08 96 0 건틀렛 라이노 미러전 ㅈㄴ많네,, ㅇㅇ 2021.03.08 73 0 아이씨팔 4-5이걸못깨네 ㅇㅇ (49.172) 2021.03.08 31 0 시발 안돼 스비 개새끼들아 [4] 메뚜기쥐 2021.03.08 142 0 아ㅋㅋ 오랜만에 재밌게 겜했네 [10] ㅇㅇ (211.176) 2021.03.08 130 0 지금 이수연이 이수연 스트라이크 하는거 보고싶다 [3] 불타는백두산 2021.03.08 76 0 아니씨발 500연승 끊겼네 [6] ㄱㅈㄱ 2021.03.08 165 1 ✋질문 이거 살만함? [4] 광고보고옴 2021.03.08 119 0 구인/구직 ♡☆☆협력전 프리 컨소시엄 1명 구인☆☆♡ [3] 루루카 2021.03.08 122 0 업 목화노예 쓸만 했었음? [4] 구르메아줌마 2021.03.08 123 0 젊수연 뭔가 재미로 사람 죽여봤을것 같음 [6] 살점 2021.03.08 164 0 시그마는 언제픽업하냐 캬루힐데그리고일리단 2021.03.08 30 0 발리스타 갈갈해도됨? ㅇㅇ (114.201) 2021.03.08 26 0 시발 ㅋㅋ 뜬금 개빵터졌노. byute 2021.03.08 109 0 가챠다이어트 각이다 [1] hver 2021.03.08 43 0 카사에 부족한것 [6] 마망쭈쭈조 2021.03.08 120 0 근데 허밍버드 저렇게 나오면 고르디 나머지 부위는 출시 어캐됨?? [6] ㅇㅇ 2021.03.08 161 0 아니 라이노가 함선을 잘 부순다고 해도 [14] Patriot 2021.03.08 223 0 카운터사이드 애니화 vs 뉴에이지 애니화 [2] ㅇㅇ (222.102) 2021.03.08 111 0 ✋질문 뭐부터 사야해? [2] ㅇㅇ (119.149) 2021.03.08 106 0 건틀렛 아 라이노쓰는것보다 원래덱이 더 이기기 쉬운건 알겠는데 [3] ahffk 2021.03.08 153 0 댕청미 [4] 클러스트 2021.03.08 131 0 폐사요 ...? [7] 오리 (14.33) 2021.03.08 110 1 3소대 만들 정도로 키우고 하니까 Ark 2021.03.08 37 0 건틀렛 좆유빈 서폿덱 때문인가 다이아에도 각서윤 보이노 ㅋㅋ [1] 결왕 2021.03.08 109 0 에델은 레지나 왜케 빠는거임? [9] 크루루삥뽕 2021.03.08 192 0 밴이고 자시고 걍 각성박으면 꼼짝못하네 [4] asdfbaertrrr 2021.03.08 94 0 여긴 누? 농? 쓰는새끼들없지? [18] ㅇㅇ 2021.03.08 216 0 에바 재미있음? [7] 구르메아줌마 2021.03.08 156 0 게임은 역시 자기 게임 하는 사람 뽑아서 일시켜야 함 [2] 마망쭈쭈조 2021.03.08 111 0 폐사구간 폐사구간하던데 왜 폐사구간이냐 [8] 조라땅 2021.03.08 652 0 건틀렛 지훈게이가 일을 잘하긴 한데 [8] 쿵쿵홍 2021.03.08 222 0 건틀렛 썬볼 공중피해줘도 함선한테 데미지 증가함? [1] ㅇㅇ (211.54) 2021.03.08 79 0 이수여어어어어어언!!!!!!!! ㅇㅇ (112.145) 2021.03.08 108 0 병신겜 pc클라 언제 나옴? [5] ㄹㄹ 2021.03.08 154 -2 라이노 왤케 어색하지 [1] 세정이 2021.03.08 78 0 ㅡㅡㅡ이 탑툰에서 그리는거 순애임? [4] 초코꿀시럽 2021.03.08 171 0 아 나도 메카닉 가지고 놀고싶어 응애 [3]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3.08 80 0 이거 선택권 누구 쓸까? [7] ㅇㅇ (112.150) 2021.03.08 93 0 솔직히 라이노 같은 거 왜 쓰는지 이해 안 감 [9] Patriot 2021.03.08 204 -1 건틀렛 솔저덱 딜레마 [2] ㅇㅇ (183.106) 2021.03.08 93 0 뉴비들은 전용장비에 셋바쏟는 멍청한짓 하지마라.. [17] ㅇㅇ (211.250) 2021.03.08 3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3: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