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오지게해서 81->57kg찍은다음에 5개월동안 풀만처먹고 60kg유지하는데 성공했는데 

다시 뱃살오지게나옴 



근데 몸무게는 아직 63이네   근육만 빠지고 뱃살만 생겼나 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