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메이즈 장비는 한번에 다 풀더니 고르디는 왤케 찔끔찔끔 푸냐 ㅇㅇ (115.7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7 작성일 2021-03-08 13:49:26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3965 고르디 세트자체는 메이즈장비 시즌상품으로 추가되면서 같이 데이터로 들어간건데 이제 와서야 보조장비 2종류 풀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11.250) 2021-03-08 13:50:58 삭제 수정 시즌마다 한종류씩 풀면서 버틸수있잖아 ㅋㅋ 펼쳐보기▼ ㅇㅇ (211.54) 2021-03-08 13:52:02 삭제 수정 다음시즌에 고르디 무기방어구나옴? 펼쳐보기▼ ㅇㅇ (115.71) 2021-03-08 13:52:58 삭제 수정 나머지 언제 풀지는 직원만 알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 장비 상시화 원한다!! [2] purple 2021.03.08 56 1 ㅈ소 기업이여서 서글프다 [3] 실론 2021.03.08 85 0 7분전 Rhidelz 2021.03.08 40 0 유튜브 보는데 요리방송에서 오르카 전장 만들더라 마망쭈쭈조 2021.03.08 72 0 매냐 150 계정 눈탱이야? [6] ㅇㅇ (49.173) 2021.03.08 128 0 카사핌!!! [12] 던붕이 2021.03.08 95 0 각성부터 먼저 풀융합해줘야함? [3] 구르메아줌마 2021.03.08 105 0 먼미래엔 장비가 통합될거야 그쵸? [1] 로아노크 2021.03.08 39 0 아 ㅋㅋㅋㅋ 5-5-6 밀다 빡쳐서 결국 이벤트 하드 2-1 오토돌려놨다 [16] 조라땅 2021.03.08 148 0 염동소총 그는 신인가? [2] ㅇo 2021.03.08 81 0 ✋질문 솔져들은 함성 뭐 씀 ? [8] Ark 2021.03.08 113 0 정보 아직 안부족한데 기밀 미리미리 돌아두는게 좋아? [1] ㅇㅇ (211.204) 2021.03.08 48 0 ✋질문 레이드 지원요청 온거 원킬가능하면 [3] Maikaze 2021.03.08 87 0 튜바&강화 할만하냐? [4] 물찾는원주민 2021.03.08 85 0 ???: 새끼들아, 축제는 끝났다. [7] ㅇㅇ 2021.03.08 154 9 카사 접음.. [2] ㅇㅇ 2021.03.08 88 0 ✋질문 무기 풀강이 몇강이야? [5] 치트오매틱 2021.03.08 100 0 멀할라고해도 크레딧이 없엉... 백합덕후 2021.03.08 21 0 건모티콘도 복각하냐 ㅇㅇ (1.238) 2021.03.08 32 0 함종소재 만렙까지 몇개 먹는지 아는사람?? [8] 닉변되나 2021.03.08 110 0 아니 오늘 왜 오픈덱이 안보이지? 신화 2021.03.08 23 0 기채 픽뚫 역겹다 [4] ㅇㅇ 2021.03.08 126 0 브챈구경갔다가 빵터졌네ㅋㅋㅋㅋ [2] ㅇㅇ 2021.03.08 150 5 메이즈 장비는 한번에 다 풀더니 고르디는 왤케 찔끔찔끔 푸냐 [3] ㅇㅇ (115.71) 2021.03.08 97 0 아카서버 나만이상함? [1] ㅇㅇ 2021.03.08 50 -1 이제 8일차 뉴비 45 찍었다. [9] ㅇㅇ (211.204) 2021.03.08 107 1 건틀렛 다시 내려가볼게요 [13] 쿵쿵홍 2021.03.08 133 0 없뎃에 대한 반성으로 메이즈 장비 배포하라 JeremyJr 2021.03.08 53 0 내가 오프에서 로비 각등이 스킨 낀거 보고 있으면 [6] 구르메아줌마 2021.03.08 108 0 오늘 모작 20중첩 사진찍다가 병신짓함 [5] hver 2021.03.08 158 0 근데 슈퍼뉴 각유나 이제서야 천장친거임? [1] ㅇㅇ (1.238) 2021.03.08 116 0 격전 리트하다 포기 [11] purple 2021.03.08 109 0 아니 근데 제이크 진짜 좋은데 왜 아무도 안 씀 [8] Patriot 2021.03.08 166 0 라이노 미러전 필승법 살점 2021.03.08 48 0 신지아 정도면 젖 게임들과 비슷하지 않습니까 [4] 젖이좋아 2021.03.08 150 1 각등이 노밴이엿어도 좀더 편하게 라이노테러덱 할텐데 [7] ㅇㅇ (211.54) 2021.03.08 102 0 건틀렛 오늘자 강철 딜도 꽃방 2021.03.08 96 0 조호진이랑 젊수연 비슷하게 생긴거같음 [4] 촉수사랑 2021.03.08 97 0 건틀렛 라이노 미러전 ㅈㄴ많네,, ㅇㅇ 2021.03.08 73 0 아이씨팔 4-5이걸못깨네 ㅇㅇ (49.172) 2021.03.08 31 0 시발 안돼 스비 개새끼들아 [4] 메뚜기쥐 2021.03.08 143 0 아ㅋㅋ 오랜만에 재밌게 겜했네 [10] ㅇㅇ (211.176) 2021.03.08 130 0 지금 이수연이 이수연 스트라이크 하는거 보고싶다 [3] 불타는백두산 2021.03.08 76 0 아니씨발 500연승 끊겼네 [6] ㄱㅈㄱ 2021.03.08 166 1 ✋질문 이거 살만함? [4] 광고보고옴 2021.03.08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3-08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