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ㅋㅋㅋㅋ 5-5-6 밀다 빡쳐서 결국 이벤트 하드 2-1 오토돌려놨다 조라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47 작성일 2021-03-08 13:53:03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4132 메인덱아색기들 레벨좀 올려야 깨질듯. 평렙 70~80은 돼야겠지?40바퀴만 박고오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신별 2021-03-08 13:53:36 각서윤 한마리로 쌉가능하던데? 펼쳐보기▼ 조라땅 2021-03-08 13:53:47 아 각서윤없다고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신별 2021-03-08 13:54:19 에델있으면 에델먼저 뽑아서 라인푸시해보셈; 각성캐 없으면 80정도는 되야함 펼쳐보기▼ 조라땅 2021-03-08 13:54:47 각유나있긴한데 에델은 또 뭐야 암튼 각유나 한번뒤지면 전라인 폭사나서 5코모아서 다음 각유나 나올때까지 버티질못함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1-03-08 13:53:46 그정도되야하고 메인딜러는 그 이상추천. 특히 스나 펼쳐보기▼ 조라땅 2021-03-08 13:53:59 멘딜 각유나 94렙 노예계약완료 펼쳐보기▼ 신별 2021-03-08 13:54:42 각캐있으면 그놈위주로 키우면서 스킬렙작 다 하고 대적자 ㄱ 펼쳐보기▼ 조라땅 2021-03-08 13:55:03 대적자 먹이고 스작 4444찍어놨을거임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1-03-08 13:55:12 *수정됨 그럼 다른 애들 특히 디펜더몹잡을 렌저 문제인듯? 저 놈들 뚫어서 보스잡아야되니 펼쳐보기▼ 조라땅 2021-03-08 13:56:21 *수정됨 1군 덱에 레인저만 네마린데요? 육성이덜되서그런가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1-03-08 13:57:21 걔들 육성이 모자라거나 그럴거임. 어중간한 렙들로 안될듯? 각성유나를 어떻게든 보스까지 밀어줘야됨 펼쳐보기▼ 조라땅 2021-03-08 13:58:09 아무튼 뺑이치면서 경치좀 먹이면 밀어지겠지 안밀어지면 꼬접이지뭐 ㅋㅋㄹㅃㅃ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1-03-08 13:59:21 설마 각유나에 애들 육성되면 못밀겠음? 못밀면 장비셋트나 스킬작이든 먼가 부족한거임. 저기는 걍 육성만해도 밀어지는 곳ㅇㅇ 펼쳐보기▼ 조라땅 2021-03-08 14:01:33 각유나 스작이 올4에 궁5렙, 장비는 대적자에 하나 3강(재료박을 장비가없음 존나 퍼먹는데도 렙이안올라)인데 밑에 애들 육성해도 안밀리면.....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3:55:16 각유나 있으면 걔 대적자 주고 탱커 하나만 넣어봐 류드로도 가능한데 각유나가 안 될리가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3:56:23 스작은 각성이라도 5555 해주고 에델,야누스 이런 pve 버스기사 있으면 걔도 몰아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머야 나도 초콜릿줘요 [6] 님얼굴비매너 2021.03.08 1144 0 뭐지 할게없네 [7] MushLemon 2021.03.08 64 0 이유리+최지훈vs세라펠 [4] ㅇㅇ (211.105) 2021.03.08 165 0 6지부여니까 정보좀 쌓여서 [4] 크루루삥뽕 2021.03.08 90 0 건틀렛 유쾌한 침식체 2연만나서 건모 원없이 썻네 ㅋㅋ ㅈㅇㅈㅎ 2021.03.08 71 0 근데 전에 할로윈때도 스토리상에 [3] ㅇㅇ (125.180) 2021.03.08 54 0 상남자 특) [7] Patriot 2021.03.08 138 0 얌전히 신은나 만들걸 [2] 닉변되나 2021.03.08 109 0 머지 정보가 왜 줄어들지 [3] 닉네임 2021.03.08 65 0 5분전입니다 카붕이여러분들께서는 모두 착석해주시기바랍니다. [1] 탕건 2021.03.08 42 0 ✋질문 메카박이중에 템좋은애들 잇음? [3] ㅇㅇ (211.54) 2021.03.08 78 0 아... 건모티콘 미안해... ㅇㅇ (211.212) 2021.03.08 50 0 근데 스비도 스마트조이 친구급 크기 아님? [1] 액션쾌감 2021.03.08 81 0 일반 쓰알픽업 한번이라도 천장 박으면 계속 천장박게하는 주작있나 [1]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3.08 50 0 ✋질문 각서윤 각유나 종결템 뭐임?? [9] ㅇㅇ (42.82) 2021.03.08 449 0 건틀 장비 상시화 원한다!! [2] purple 2021.03.08 55 1 ㅈ소 기업이여서 서글프다 [3] 실론 2021.03.08 85 0 7분전 Rhidelz 2021.03.08 40 0 유튜브 보는데 요리방송에서 오르카 전장 만들더라 마망쭈쭈조 2021.03.08 72 0 매냐 150 계정 눈탱이야? [6] ㅇㅇ (49.173) 2021.03.08 128 0 카사핌!!! [12] 던붕이 2021.03.08 95 0 각성부터 먼저 풀융합해줘야함? [3] 구르메아줌마 2021.03.08 105 0 먼미래엔 장비가 통합될거야 그쵸? [1] 로아노크 2021.03.08 39 0 아 ㅋㅋㅋㅋ 5-5-6 밀다 빡쳐서 결국 이벤트 하드 2-1 오토돌려놨다 [16] 조라땅 2021.03.08 147 0 염동소총 그는 신인가? [2] ㅇo 2021.03.08 81 0 ✋질문 솔져들은 함성 뭐 씀 ? [8] Ark 2021.03.08 113 0 정보 아직 안부족한데 기밀 미리미리 돌아두는게 좋아? [1] ㅇㅇ (211.204) 2021.03.08 48 0 ✋질문 레이드 지원요청 온거 원킬가능하면 [3] Maikaze 2021.03.08 86 0 튜바&강화 할만하냐? [4] 물찾는원주민 2021.03.08 84 0 ???: 새끼들아, 축제는 끝났다. [7] ㅇㅇ 2021.03.08 153 9 카사 접음.. [2] ㅇㅇ 2021.03.08 87 0 ✋질문 무기 풀강이 몇강이야? [5] 치트오매틱 2021.03.08 100 0 멀할라고해도 크레딧이 없엉... 백합덕후 2021.03.08 20 0 건모티콘도 복각하냐 ㅇㅇ (1.238) 2021.03.08 32 0 함종소재 만렙까지 몇개 먹는지 아는사람?? [8] 닉변되나 2021.03.08 110 0 아니 오늘 왜 오픈덱이 안보이지? 신화 2021.03.08 23 0 기채 픽뚫 역겹다 [4] ㅇㅇ 2021.03.08 125 0 브챈구경갔다가 빵터졌네ㅋㅋㅋㅋ [2] ㅇㅇ 2021.03.08 150 5 메이즈 장비는 한번에 다 풀더니 고르디는 왤케 찔끔찔끔 푸냐 [3] ㅇㅇ (115.71) 2021.03.08 97 0 아카서버 나만이상함? [1] ㅇㅇ 2021.03.08 50 -1 이제 8일차 뉴비 45 찍었다. [9] ㅇㅇ (211.204) 2021.03.08 107 1 건틀렛 다시 내려가볼게요 [13] 쿵쿵홍 2021.03.08 133 0 없뎃에 대한 반성으로 메이즈 장비 배포하라 JeremyJr 2021.03.08 53 0 내가 오프에서 로비 각등이 스킨 낀거 보고 있으면 [6] 구르메아줌마 2021.03.08 108 0 오늘 모작 20중첩 사진찍다가 병신짓함 [5] hver 2021.03.08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3: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