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벤트 작중인데 창고가 금세 차서 좀 비우고싶은데 어캐할가여.. ㅜㅜ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인데 사진 올립니다. 유닛 창고 정리좀 도와주세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11]
ㅇㅇ
발로해도이김
ㅇㅇ
보노본호
발로해도이김
sibalba
발로해도이김
데몬타입류드밀라
발로해도이김
플레티넘
발로해도이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금 튜바 400개 장비하나에 꼴아박고옴
[6]
110
0
건틀렛
템차이가진짜개크긴하네
[25]
208
0
무한도전보고싶다
[5]
96
0
페가수스 붐은 온다
53
0
보급소 노득 6일차
[8]
130
0
초반에 죄송한데
[9]
183
-21
얼리버드 기상
[11]
163
-1
eee
[1]
55
0
사나에보다 리코리스가 더 좋은거 실화냐?
[5]
178
0
금태야 씨발 이게 게임이냐?
[10]
1227
23
아이 씨발 개 병신 새끼야
[5]
128
6
짤녀 꼴리면 자러감
[2]
102
0
본인 전략전 최대 패배 : 76패
[7]
96
0
내일 패치되면 컨소버프키고 이거 다 돌거다
[10]
118
1
✋질문
유효 타격수나 디펜더 뒤에 프로텍트 뜨는거
[2]
131
0
파란 채용권 쿼츠로팔땐 할인 몇퍼정도 나오면 사냐
[4]
78
0
다이너마이트띵곡이구나
[1]
44
0
아니이게뭐야
[1]
68
0
건틀렛
충격실화
70
2
이터니움 3만패키지 이거 사냐
[5]
131
-1
깼다 ㅋㅋㅋㅋㅋ
[8]
127
5
보급소 융합핵 쿼츠로 사냐?
[5]
82
0
어어 밀지마라
[1]
93
0
뉴비인데 사진 올립니다. 유닛 창고 정리좀 도와주세요,.......
[11]
107
0
근데 님들 진짜 모텔 방 잡는다는 얘기 몰라용?
[7]
119
0
보급소 역대급 비틱이네 시발 ㅋㅋㅋㅋ
[5]
162
1
건틀렛
골1~플4구간이 젤 재밌긴함
92
0
각오하고 들어오셈????각오하셈!!!
[4]
103
0
[뉴비] 지금있는 각성 전부 110만들었는데
[7]
114
0
와 각성캐는 나올때도 빛이 다르구나
[5]
111
1
나만.. 추천인 없어..ㅠㅠ 뉴비왜톨이야
[3]
89
0
뿌듯하다
[1]
27
0
보급소에서 쿼츠 기채권 사야함?
[10]
149
-3
갑자기 삘받아서 예전 워크랑 와우브금 듣는데 슬퍼지노
[6]
76
2
정보는 언제쯤 널널해질까
[1]
33
0
소신발언할게용
[2]
62
-1
꺼어어억
40
0
이거 좋은건가요?
[7]
109
-6
건틀렛
최지훈 하나 넣었다고 승률이 확 오르냐
84
0
이 사진 금태링 왤케 스윗해??
[4]
100
0
미야 종신접속대사 목소리 살살녹네
[5]
155
0
293?
[3]
73
0
근데 업 받아도 못쓰는 애들은 있지 않냐
[2]
46
0
한방에 채용권 두장이나 뜨네
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