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본인 전략전 최대 패배 : 76패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5 작성일 2021-03-08 15:07:08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7640 많이 질수록 기분 좋아요 헤으읏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로슈 2021-03-08 15:07:17 블루아카이브 2021-03-08 15:07:27 클러스트 2021-03-08 15:07:31 난 195패 펼쳐보기▼ 꿀때지 2021-03-08 15:07:37 클러스트 2021-03-08 15:08:10 가자미 2021-03-08 15:07:38 ㅇㅇ 2021-03-08 15:08:0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금태 이 눈빛은 [2] ㅇㅇ 2021.03.08 102 4 구인/구직 [마감]협전 관심있는 사람 한명 구함 [ 아지다하카 ] [8] 여신의눈물 2021.03.08 200 1 아무도 신경안쓰는 반고동닉 2021.03.08 56 1 불편충들 진짜 다 나가뒤져 [7] MushLemon 2021.03.08 128 0 얼버취 [4] 수램 2021.03.08 68 0 플4에 80렙대가 있네 미친 ㅋㅋ [1] ㅇㅇ 2021.03.08 87 0 힐돌이콘 모여! [11] 흑우중고 2021.03.08 103 1 갈채하라 콘 달아줘 [8] 닉네임 2021.03.08 61 0 금태랑 상연이 초창기랑 지금 사진보면 존나 늙은거 같아 안쓰러움 [3] 보노본호 2021.03.08 84 0 카운터함선 만들어줘 [1] 화선 2021.03.08 38 0 이번에 추가된 건티콘 이런거 카톡 라인에 못쓰냐?? [4] 제이콥키예스 2021.03.08 72 0 방금 튜바 400개 장비하나에 꼴아박고옴 [6] sibalba 2021.03.08 110 0 건틀렛 템차이가진짜개크긴하네 [25] 찌리찌리 2021.03.08 208 0 무한도전보고싶다 [5] MushLemon 2021.03.08 96 0 페가수스 붐은 온다 ㅇㅇ (125.136) 2021.03.08 52 0 보급소 노득 6일차 [8] 헤윽 2021.03.08 130 0 초반에 죄송한데 [9] 노시롱 2021.03.08 183 -21 얼리버드 기상 [11] 베버 2021.03.08 163 -1 eee [1] ㅇㅇ (211.201) 2021.03.08 55 0 사나에보다 리코리스가 더 좋은거 실화냐? [5] ㅇㅇ 2021.03.08 178 0 금태야 씨발 이게 게임이냐? [10] ㅇㅇ (121.136) 2021.03.08 1227 23 아이 씨발 개 병신 새끼야 [5] 액션쾌감 2021.03.08 128 6 짤녀 꼴리면 자러감 [2] 아기사자 2021.03.08 102 0 본인 전략전 최대 패배 : 76패 [7] 꿀때지 2021.03.08 95 0 내일 패치되면 컨소버프키고 이거 다 돌거다 [10] 닉변되나 2021.03.08 117 1 ✋질문 유효 타격수나 디펜더 뒤에 프로텍트 뜨는거 [2] Rococo 2021.03.08 131 0 파란 채용권 쿼츠로팔땐 할인 몇퍼정도 나오면 사냐 [4]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3.08 78 0 다이너마이트띵곡이구나 [1] MushLemon 2021.03.08 44 0 아니이게뭐야 [1] 앙기무티 2021.03.08 68 0 건틀렛 충격실화 클러스트 2021.03.08 69 2 이터니움 3만패키지 이거 사냐 [5] 빈츠 2021.03.08 131 -1 깼다 ㅋㅋㅋㅋㅋ [8] 마음여린 2021.03.08 127 5 보급소 융합핵 쿼츠로 사냐? [5] ㅇㅇ (125.128) 2021.03.08 82 0 어어 밀지마라 [1] 보슬보슬스웨터 2021.03.08 93 0 뉴비인데 사진 올립니다. 유닛 창고 정리좀 도와주세요,....... [11] 발로해도이김 2021.03.08 107 0 근데 님들 진짜 모텔 방 잡는다는 얘기 몰라용? [7] 반고동닉 2021.03.08 119 0 보급소 역대급 비틱이네 시발 ㅋㅋㅋㅋ [5] 쿵쿵홍 2021.03.08 162 1 건틀렛 골1~플4구간이 젤 재밌긴함 중국몽죄인 2021.03.08 92 0 각오하고 들어오셈????각오하셈!!! [4] sibalba 2021.03.08 103 0 [뉴비] 지금있는 각성 전부 110만들었는데 [7] 스테이키 2021.03.08 114 0 와 각성캐는 나올때도 빛이 다르구나 [5] 전장이란역사 2021.03.08 111 1 나만.. 추천인 없어..ㅠㅠ 뉴비왜톨이야 [3] 오리 (14.33) 2021.03.08 89 0 뿌듯하다 [1] 플레티넘 2021.03.08 27 0 보급소에서 쿼츠 기채권 사야함? [10] ㅇㅇ (211.212) 2021.03.08 149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