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때는 챌찍고 즐겜덱 하는 사람많아서 은근 올리기 쉬웠는데 이번에 기간 너무 빡빡해서인지 즐겜덱은 1도 없고 다들 점수 올리기 혈안인거같음 

시발 시즌 기간좀 늘려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