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pc 음악플레이어 추천좀 에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5 작성일 2021-03-10 19:02:10 https://arca.live/b/counterside/22609109 윈10 기본지원플레이어 groove이거 저화질로 만 된다길래 다른거써볼라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3-10 19:03:13 난그냥 알송이랑 멜론쓰는데 펼쳐보기▼ 에프 2021-03-10 19:15:51 멜론은 월정액같은거끊어서 인기차트같은거 듣는용 알송은 그냥저냥 플레이어로?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3-10 19:16:17 가사나오는거땜에봄 근데사실 유튜브 프리미엄 쓴뒤로 플레이어 신경써본적이없음 ㅋㅋㅋ 펼쳐보기▼ 에프 2021-03-10 19:16:56 아 ㅋㅋㅋㅋ암튼 답변 ㄳ 펼쳐보기▼ 유유칼믹 2021-03-10 19:16:53 aimp 펼쳐보기▼ 에프 2021-03-10 19:20:38 ㄱㅊ아보이넹 ㄳㄳ 펼쳐보기▼ cranberry 2021-03-10 19:19:20 *수정됨 foobar나 aimp가 음질 좋음. 음질 신경 안쓰면 알송쓰셈요 펼쳐보기▼ 에프 2021-03-10 19:22:05 ㄳㄳㄳㄳㄳ 디게신기한플레이어많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1초월 남았노 쿵쿵홍 2021.03.10 55 0 무료채용에선 ssr안나옴? [3] ㅇㅇ 2021.03.10 122 0 건틀렛 그만하라고 씨발 [2] Koreanbural 2021.03.10 150 0 건틀렛 어어어? 점마 저거 어디가노 [4] ㅇㅇ 2021.03.10 167 1 레나 지피감 ㄱㅊ? [1] 로아노크 2021.03.10 89 0 건틀렛 그만튕겨 씨새발끼야 [2] Koreanbural 2021.03.10 96 0 아까 중첩작전 돌리는데 이상했음 [4] 유유칼믹 2021.03.10 107 0 여기서 바꿀거 있음? [15] ㅇㅇ 2021.03.10 228 0 얼리버드 [2] 엘빅이 2021.03.10 88 0 오늘에 수시채용 [3] 직화하와이안 2021.03.10 112 0 근데 오퍼 이대로 계속하면 부옵만 바꿔서2호기 쓰는애들 꽤있을듯 [2] zion 2021.03.10 119 0 4시간 격전 리트 [6] 불지옥카사 2021.03.10 114 0 건틀렛 각유나 안쓰는놈이 없네 [2] 유미랑이 2021.03.10 178 0 씨발 이 애미뒤진 씹새끼 어케 잡냐 [11] ㅇㅇ 2021.03.10 200 0 미래전에서도 튜닝때문에 고통받는 짱깨들 많음? [3] ㅇㅇ (211.54) 2021.03.10 113 0 신 각성캐 슬슬 나올때된거같은데 [10] 타다노 2021.03.10 166 -1 각힐 복각 언제쯤 할까 [7] 74 2021.03.10 156 0 4시까지 안잔이유 [11] 늒네 2021.03.10 194 4 성능좋은 끠규어 헤으응기잇 2021.03.10 116 0 아 ㄲㅂ [2] 왈랄랄루 2021.03.10 93 0 오늘 회사 구내식당 메뉴 왜이러냐 [1] PAbout 2021.03.10 147 0 아직 전당5 안전한 오토가 없나? [5] zion 2021.03.10 151 0 수시채용에서 이유리나옴ㅋㅋ [9] 건공 2021.03.10 264 -21 pc 음악플레이어 추천좀 [8] 에프 2021.03.10 125 0 클로에는 야짤이 있는대 돈고춘은사회악 2021.03.10 107 0 와 모작 안했었다 [3] 베버 2021.03.10 159 0 부옵공속 5레벨 오퍼 [7] 타다노 2021.03.10 183 0 오퍼 다음꺼 뭐키우지 [2] zion 2021.03.10 75 0 플레 찍었는데 시즌점수 언제조 [4] 로리왕 2021.03.10 69 0 아 ㅋㅋ 이게 다이브지 ㅋㅋ [5] 민삽 2021.03.10 101 0 건틀렛 무지성 각유나를 잡는법 알았다 [3] ㅇㅇ 2021.03.10 184 0 얼리버드 기상 [5] 베버 2021.03.10 97 0 병신들이 건점수를 제로섬게임 만드니까 문제 아님? [9] ㅇㅇ 2021.03.10 177 1 그체는 아카라이브가 없구나 [4] 오새린 2021.03.10 170 0 전당4는 각수연 안쓰지않나 [1] 타다노 2021.03.10 75 0 T5-T6 초전도 금형 10개 간다 스충 떴냐 [6] 74 2021.03.10 197 1 건틀렛 하위구간 장난하나 ㅋㅋㅋ [1] ㅇㅇ 2021.03.10 134 0 시즌 2때에 비해 점수올리기 개빡세진거같음 [2] 타다노 2021.03.10 93 0 빠밤 어렵노 ㅇㅇ 2021.03.10 75 0 정보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끝까지 끌고 갈만한 오퍼 부옵션 [25] 졸린개 2021.03.10 4476 26 2코감 개이득 [3] daddycat 2021.03.10 126 0 각유나에 융합핵 싹다 몰아줘도 ㄱㅊ? [5] ㅇㅇ (58.238) 2021.03.10 121 0 창작 카붕이 에델 그렸어 [48] 린스타치오 2021.03.10 4085 154 에델 스킨은 카사 그 자체임 [5] 마망쭈쭈조 2021.03.10 269 0 떳다떳다떳다떳다떳다 [3] daddycat 2021.03.10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10 19: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