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 패스 케릭 예측 뷰룻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4 작성일 2021-03-10 20:02:21 https://arca.live/b/counterside/22609651 분탕 자매 실험실 언니인가?아님 리플레이서 출시에 맞춰 나이트나 비숍중 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익명_MpCmm 2021-03-10 20:02:45 비숍보다 나이트가 더 꼴려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1-03-10 20:02:48 나이트각이다 펼쳐보기▼ 타다노 2021-03-10 20:03:19 룩 권총신캐 나이엘 이 셋중에 하나라도 나왔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3-10 20:03:44 그 미래전에 나왔던 캐릭터일수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라펠은 일러보다 인겜이 더 예쁘네 [2] ㅇㅇ 2021.03.10 196 0 카붕이 퇴근하고 탕수육시켰음 [8] 어윈쿤 2021.03.10 144 0 오퍼 좀 보충하고 싶어서 10연 박았는데 [7] 로엔그린 2021.03.10 177 0 킹 각성캐로 나오면 마지막 보스버전으로 나올려나? [3] 성유진 2021.03.10 92 0 육성개선을 부르짖은 지 6개월차 [9] DisplayPort 2021.03.10 192 2 카사가 참 재밌긴한데 [4] ㅇㅇ (211.54) 2021.03.10 138 2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Koreanbural 2021.03.10 156 3 건 업밴의 장점 익명_MpCmm 2021.03.10 52 0 레지나 확대하니가 커엽네.. [4] ㅇㅇ 2021.03.10 230 1 1주년 뉴비 겜 소감 [7] 챠비참 2021.03.10 217 7 어둠의 채용게임! [7] ㅇㅇ 2021.03.10 156 0 장비 튜바 셋바질시작하니 쿼츠 순삭이네 ㅅㅂㅋㅋ [4] ㅇㅇ (222.110) 2021.03.10 115 0 전당 1-3 일본놈한테 막혀서 현탐온다 [3] ㅇㅇ (121.150) 2021.03.10 172 0 건틀렛 베로롱 상대로 신은나 쓰는애들 카운터치는 꿀팁 공개 [8] 화선 2021.03.10 221 0 태포로 박정자 살까 [2] 타다노 2021.03.10 98 0 ✋질문 무지성 라이노 덱 구성이 어케됨?? [8] hellium 2021.03.10 156 0 어둠의 채용게임 할사람 [4] ㅇㅇ 2021.03.10 102 0 아 ㅋㅋ 부계 드뎌 선택권 땃다 [5] 카르텔잔당 2021.03.10 137 0 건틀렛 무수히 많았던 나공익 밴주의 아픔을 딛고 [4] ㅇㅇ (211.219) 2021.03.10 134 -1 건틀렛 베로니카 미친년 판정이 어떻게되는거냐? [6] ㅇㅇ (211.54) 2021.03.10 192 0 근데 유저수가 빠질 수밖에 없긴하다 [10] 먀머노율 2021.03.10 346 3 최지훈은 우선순위에서 많이 밀림? [3] ㅇㅇ 2021.03.10 160 0 건틀렛 무지성 베로롱 투하!!! [11] 74 2021.03.10 230 0 다음 패스 케릭 예측 [4] 뷰룻 2021.03.10 174 0 홍어 할거임 ㅋㅋ [5] 로아노크 2021.03.10 85 0 격전 멈춰 [5] 불지옥카사 2021.03.10 99 1 나유빈 어떤 골디를 줘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2] 엘빅이 2021.03.10 119 0 오퍼 10뽑 하려다가 수시 10뽑 해버렸음ㅅㅂ [2] ㅐㄴ 2021.03.10 92 0 다음 패스 캐릭 예측할사람 [5] 익명_MpCmm 2021.03.10 103 0 건틀렛 건 녹화한거 보고있는데 패 진짜 좆같네 ㅋㅋ [3] 화선 2021.03.10 95 0 기밀 튜바3회... [3] 류드말랑카우 2021.03.10 108 0 나유빈 근피감도 좋은데 원피감을 포기할순없음 [8] ㅇㅇ (211.54) 2021.03.10 161 0 건틀렛 하이큐 로우큐 승패점 차이 +-5여야된다고 생각함 [4] ㅇㅇ 2021.03.10 99 0 이터 넘부죡하다.. 챠비참 2021.03.10 28 0 카붕이들아 뉴비 드디어 내일 일주일 쨰야 [9] 부관참시 2021.03.10 111 0 카사 능력평가 해봣써 ㅇㅇ (58.140) 2021.03.10 76 0 몇번 쳐보니깐 원피감 받는거리 이정도인듯 [6] zion 2021.03.10 162 0 근대 불족발맛있음? [4] humble 2021.03.10 76 0 다음주에 각서윤 2밴이겠지 [5] ㅇㅇ 2021.03.10 99 0 근데 어느정도 궤도에 오르면 적성핵보다는 정보랑 스킬책이 더부족해지던데 [2] 성유진 2021.03.10 89 0 90미야 풀초vs70릴리 풀초 [3] ㅂㄹㄹ 2021.03.10 74 0 저격수는 저격수가잡는다 [15]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3.10 165 0 이겜 bm은 이미완성된거같은데 [1] 로아노크 2021.03.10 117 0 건틀렛 지금 골딱구간 필패 사이클 있음 팩트임 [13] ㅂㄹㄹ 2021.03.10 214 0 건틀렛 오늘 패 좆같이 꼬여서 더는 못하겠네 [16] 화선 2021.03.10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10 20: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