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니움 수급량이라던지
적핵, 빨책 수급량이라던지
건 뉴비들 밴 때문에 참여 못하는 문제에다가
2~30렙 차이나는 매칭 시켜서 최소 몇달은 무조건 질수밖에없게하는 문제라던지
굉장히 명확하고 피드백도 많았을 문제였을텐데
논의만 하고 대응이 너무 느림
유저수 폭등했을 때 신속하게 해결했어야하는데
계속 꼼지락 거리다가 결국 반토막 시키네
개노 보면 해결한다고는 하는데 근본적인 문제는
문제해결속도가 너무 느리다는거인듯
실제로 보면 뉴비들 안기다리고 바로바로 빠져나가잖아
개발인력이 부족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