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두달거의 다 되가는 카린이 입니다... 


재밋게 하고 있는데 질문 좀 드릴게요..


엔터 5성

글레입니르 5성

스텔라 5성

그 노말 봉고차? 5성


카미이즈미 만들고 5성작 중인데


다음에 뭐만들면되나요?


타이탄이 없긴한데 메카덱은 만드는중이고 

솔져덱은 맴버 다 있습니다.


코핀이 먼전가요? 엔터항모타입이 먼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