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두달거의 다 되가는 카린이 입니다...
재밋게 하고 있는데 질문 좀 드릴게요..
엔터 5성
글레입니르 5성
스텔라 5성
그 노말 봉고차? 5성
카미이즈미 만들고 5성작 중인데
다음에 뭐만들면되나요?
타이탄이 없긴한데 메카덱은 만드는중이고
솔져덱은 맴버 다 있습니다.
코핀이 먼전가요? 엔터항모타입이 먼전가요?
이제 두달거의 다 되가는 카린이 입니다...
재밋게 하고 있는데 질문 좀 드릴게요..
엔터 5성
글레입니르 5성
스텔라 5성
그 노말 봉고차? 5성
카미이즈미 만들고 5성작 중인데
다음에 뭐만들면되나요?
타이탄이 없긴한데 메카덱은 만드는중이고
솔져덱은 맴버 다 있습니다.
코핀이 먼전가요? 엔터항모타입이 먼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