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격전a 에디말고 걍 구관총 넣어라 류드말랑카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73 작성일 2021-03-10 22:21:07 https://arca.live/b/counterside/22610490 5초 dps 실화냐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페소라붕카린이 2021-03-10 22:26:52 격전 a 무슨 솔져에게 패널티 먹이던데, 그 상황에서도 저런 거임? ㅎㄷㄷ 하네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3-10 22:28:10 걍 3~4초 딜하는거임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3-10 22:40:29 그 3,4초만으로 저렇게? 빨리 뽑고 싶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이유리궁 걍 깡딜도좆사기같음 ㅇㅇ 2021.03.10 69 0 이거 바꿔먹어도됨? [2] 강소영중위 2021.03.10 128 0 ✋질문 카린이 엔터 - 카미이즈미 다음 뭐만드나요? [5] ㅇㅇ (211.221) 2021.03.10 194 0 ✋질문 부옵작 끝난 스피릿셋 누구 줄까?? [1] ㅇㅇ (24.64) 2021.03.10 108 0 패스 보상 담주 패치때 몰아줄라나 [2] ㅂㄹㄹ 2021.03.10 114 0 델몬트 개씹갓갓인데 [6] 심장발전소 2021.03.10 184 0 뎃..? 나의 돈이 어디간데수 [6] 파푸 2021.03.10 170 1 ✋질문 지부장이 레이드에 지원 오는 거 있잖음 [3] 페소라붕카린이 2021.03.10 200 0 9시수업인데 휴강공지를 지금 띄우노 [8] 보슬보슬스웨터 2021.03.10 259 0 로우큐 이겼는데 35점 오르는건 뭐야? [1] ㅇㅇ 2021.03.10 103 0 오 담주에 패스나옴? 채소 2021.03.10 68 0 다음 각성캐 좀 빨리 보여줘!! [4] ㅏㅖ 2021.03.10 148 0 님들 양하림 융합해줄필요 있음? [2] ㅇㅇ (119.192) 2021.03.10 158 0 격전a 2분6초가 최대치 같음 [5] 류드말랑카우 2021.03.10 191 0 카운터 특적핵 100개 넘어가는데 이거 어캄 [4] ㅏㅖ 2021.03.10 181 0 건틀렛 이유리 없으면 건 못함? [9] ㅇㅇ 2021.03.10 236 0 이점수면 100인 가능하냐? [6] 마늘블럭 2021.03.10 188 0 장비자동장착좀웃기네 찌리찌리 2021.03.10 111 0 ✋질문 테스크 플래닛 오퍼 뭐사야 함??? [4] 언젠가는과금러 2021.03.10 177 0 나이엘 성능픽 확정아님? [4] ㅇㅇ 2021.03.10 279 0 내가 이겼다 개씨발 [11] 옥탑방비둘기 2021.03.10 486 15 메카닉추뎀 80% 메카닉뎀감 40%는 안나옴? ㅇㅇ 2021.03.10 80 0 얼리버드 보급소 비추달달허다 [12] 샤프심도둑 2021.03.10 202 -12 격전a 에디말고 걍 구관총 넣어라 [3] 류드말랑카우 2021.03.10 273 0 카린웡 키워두면 쓸대 많야? [3] ㅇㅇ 2021.03.10 215 0 제 최지훈 돌려주세요 [7] 응애추석뉴비 2021.03.10 246 7 건틀렛 꺼어어억 ㅇㅇ 2021.03.10 92 0 건틀렛 시그마 라이노 리더만보면 이성이 사라진다 [3] 페이든 2021.03.10 209 0 아키 괴롭히고 싶다 [5] 백발덕후 2021.03.10 177 0 애미뒤진 좆븅신겜 [5] 옥탑방비둘기 2021.03.10 225 7 요즘 유튭에서 메이플 영상보는데 [10] 유미랑이 2021.03.10 242 -5 등급과 코스트가 의미없는 이유 [7] ㅇㅇ 2021.03.10 269 0 나이엘은 패스 아님 [5] 유미랑이 2021.03.10 201 0 등급 의미없지 ㅋㅋ 화선 2021.03.10 55 0 건틀렛 각서윤 무기 자아있는 생물임? [1] ㅇㅇ (58.227) 2021.03.10 202 1 양하림 뷰지는 쓰알급 뷰지 [2] ㅇㅇ 2021.03.10 165 0 등급 의미 있나? [2] 베버 2021.03.10 213 0 아무리 생각해봐도 다음 패스캐는 카가브라 2021.03.10 84 0 야 카사 스킨은 뿌린적 없지?? [6] ㅐㄴ 2021.03.10 258 2 나이엘은 캐릭 안나올거 같지 않냐 [3] 엘빅이 2021.03.10 204 1 버퍼캐릭 [1] 류드말랑카우 2021.03.10 136 0 건틀렛 각서윤 왜 안뒤지냐고 [1] 야치 2021.03.10 150 0 건틀렛 건이 이렇게 무섭다 [1] 분긔 2021.03.10 103 0 (장문)전당 4 드디어 밀었음 (+캐릭터 운용 소감) [6] 피안화 2021.03.10 423 4 쫄작하는게 속터지게 느리긴한데 [2] 보르챠 2021.03.10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10 2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