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중에 하수처리 공익 했었던 놈 있었는데

얼굴좀 반반하고 꾸미는거 좋아해서 

늘 옆에 있으면 향수냄새 났는 친구인데

얘가 하수처리 공익 배정받고 

술자리 가진적 있는데 평소대로 향수뿌리고 왔는데

그 사이에 은은하게 하수구 냄새나서 놀랬는데

아직도 하수처리 공익 남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