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즌패스에 캐릭터하나씩은 넣어준다그랬자너 보노본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3 작성일 2021-03-11 00:04:50 https://arca.live/b/counterside/22611697 나이엘 아니면 분탕자매 언니일듯 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3-11 00:05:17 양한솔 펼쳐보기▼ 꿀때지 2021-03-11 00:05:33 보노본호 2021-03-11 00:06:52 빵빵레후 2021-03-11 00:08:42 무야호마이트 2021-03-11 00:06:13 신캐나 새로운함선 아니었노 펼쳐보기▼ 황혼의빅젖단 2021-03-11 00:06:47 캐릭터 확정은 아닐걸 펼쳐보기▼ ㅇㅇ 2021-03-11 00:08:54 무조건 캐릭이라고 안했을걸 이것저것 다 한다그랬던거같은데 함선 오퍼 이런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뉴디트는 추천 안함? [8] ㅇㅇ 2021.03.11 251 0 6지부인 사람들 허수코어 일주일에 몇개 모임? [5] 밥은먹고다니냐 2021.03.11 190 0 융합핵 부족한데 카일웡 중복 갈갈할까 [4] ㅇㅇ 2021.03.11 138 0 자살할까 [38] 킹꿯 2021.03.11 2429 51 알렉스 말고 고르디 공속 쓰는 애 있음? [8] 서현 2021.03.11 206 0 패스 오류 보상 바로준거임? [2] ㅇㅇ 2021.03.11 147 0 알트소대는 서윤빼고 뭔가 좀 아쉬움 [1] ㅇㅇ (211.105) 2021.03.11 134 0 ✋질문 한초 추천좀 [2] 모니카 2021.03.11 120 0 카사는 죽다 살아난게 아님 [9] 상점누나가좋아 2021.03.11 194 3 행정걸림 [23] 베버 2021.03.11 311 -7 바르셀로나 챔스 떨어졌네 [3] ㅇㅇ (180.69) 2021.03.11 88 0 전당 잠수함패치한거같은데? [6] 라구라구 2021.03.11 193 0 이...이게 뭐고 ㅇㅇ (39.115) 2021.03.11 64 0 중복캐릭터로 스킬작 시키면 벌어지는 일 [1] 빈츠 2021.03.11 131 1 전당 4 오토 장비풀 어느정도 되어야함? [4] ㅇㅇ 2021.03.11 120 0 건틀렛 다들 라이노를 좋아하길래 류드넬라 2021.03.11 91 0 모닝 1교시 실강 정신나가겠네 [4] 보노본호 2021.03.11 84 0 솔저 상향법은 한번에 6명씩 나오게하는거임 [5] ㅇㅇ (122.47) 2021.03.11 126 0 20중첩 쌀거같애 [2] 알파버지니스 2021.03.11 123 0 외전에서 레어 안뜨게 해주면 안되냐 [6] 클러스트 2021.03.11 95 0 주문하신 미래전에서 일러 공개된 "걔".jpg [7] 꿀때지 2021.03.11 348 0 정신나갔누 [37] 라킁 2021.03.11 2345 33 다음 패스 신캐로 나오면 걔아닐까? [1] 무야호마이트 2021.03.11 106 0 시즌패스에 캐릭터하나씩은 넣어준다그랬자너 [7] 보노본호 2021.03.11 143 0 앱플 킬때마다 이 광고 나와서 무서움;; [2] 그린하트 2021.03.11 118 0 아 슈바 지금까지 뻘짓했네 [5] 빵빵레후 2021.03.11 157 7 개추주냐? [8] KneeRabbit 2021.03.11 1290 25 엔터랑 신은나100찍엇고 이제 함선 좆대로 만들면댐? [2] 홍삼 2021.03.11 110 0 왜 시즌패스에 꼭 캐릭터가 있을 거라고 생각 하지? [3] 74 2021.03.11 167 0 신규 카운터패스가 다음주에 뜬다고 했나? [4] uid136369 2021.03.11 161 0 건틀렛 힐데여신님 쉴드통 [2] 힐데져아 2021.03.10 167 1 이벤트 복각 주기가 보통 어케 됨?? [2] hellium 2021.03.10 80 0 중복캐릭터를 이용해 스킬 숙련작이 가능하게 하는거임 [2] ㅇㅇ (122.47) 2021.03.10 82 0 구관총은 왜 스알 주제에 이렇게 안 뜨냐?? [4] 욕안쓰고살기 2021.03.10 142 0 솔직히 4코이상 유닛들은 출격기 탑재해줘야 댐 [4] 치후유 2021.03.10 144 0 하수처리 공익 아직도 있음? [8] 라킁 2021.03.10 181 -2 ✋질문 류드밀라 양하림 중 선택 [5] 체리멜론쥬스 2021.03.10 166 0 나 병신인가 [3] 서현 2021.03.10 133 0 건틀렛 라이노 쓰다보니 좀 미안함 [5] 촤드 2021.03.10 158 0 다음 패스 리플일거 같은데 [3] ㅇㅇ 2021.03.10 132 0 이거 씨발 진짜 보기만 해도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267720 2021.03.10 286 0 건틀렛 멈춰~! [2] 빈츠 2021.03.10 94 1 갤노트10도 ui 3.1 업뎃 해줬네 [1] ㅇㅇ (175.203) 2021.03.10 82 0 뭔가 장비는 엄청 많은데.... [6] 베베파우 2021.03.10 166 0 이유리가 두명이면 사유리 ㅋㅋㅋㅋ [11] 꿀때지 2021.03.10 208 -1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11 00: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