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국에 짱개랑 짱개코인 새끼들 존나 많음 ㅋㅋ


최근 설인사 한답시고 중국 공산당 관영매체에 한국 여당 정치인 새끼들이랑 청와대 인사들이 중국에 대가리박고 주르륵 인사 올리는 영상 올라와서


그걸로 문재앙 정부 친중 까는게 대학교 에타 힛게 올라간적이 있었는데


거기 댓글에 한국어 조금 어설픈 새끼들이 필사적으로 이게 왜 친중이냐 일반적인거다 실드를 치는게 시발

에타에도 중국인 유학생들 여론전 선동이랑 신고폭탄 존나 오지고


다음 네이버 뉴스 댓글 이런데도 허구한날 '그 정당' 댓글 알바들이랑 짱개 댓글 알바들이 양념질 오지게 해놓으니 보기 좆같고


지금 수도권 집값도 오지게 올라서 자국민들은 집 못사거나 팔고 있는데 짱개들은 대출 존나 땡겨서 집 오지게 사는중





'중한'수교 이 지랄 하는데 친중 아니다 실드치던 에타 조선족 알바 씹새끼들


갑자기 화나네


여야 가리지 않고 친중코인 빠는 새끼들은 걍 21세기 매국노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