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밑에 친중 정치인들보고 화내지마 상점누나가좋아 추천 4 비추천 1 댓글 13 조회수 147 작성일 2021-03-28 04:26:34 https://arca.live/b/counterside/23519565 조선시대때부터 이어져온 매국노 세상에서 화내지말고 카사나해 느그나라 역사 조금만파도 애국은 나자신과 가족을 망처 즐겁게 카사나하자 분노할힘도아깝다 추천! 4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3] 중국몽죄인 2021-03-28 04:26:55 sibalba 2021-03-28 04:27:05 중국몽죄인 2021-03-28 04:28:32 영원한라뉴비 2021-03-28 04:27:02 너 시발 왤케 능지가 높냐 대단한데?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3-28 04:27:16 아르티노 2021-03-28 04:27:4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28 04:27:45 bean 2021-03-28 04:27:50 ㄹㅇ 우리나라랑은 관계없지~ 펼쳐보기▼ ㅇㅇ 2021-03-28 04:28:10 건때문에 이미 분노할 힘도없다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3-28 04:28:24 파라과이공화국 만세~ 펼쳐보기▼ 촤드 2021-03-28 04:28:48 연어연어 2021-03-28 04:28:50 카사할 능지가 아닌데 펼쳐보기▼ 토깡이 2021-03-28 04:31:0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골디공속 에이즈공속 [2] 소닉 2021.03.28 107 0 카사 홍보하고 왔어! [2] ㅇㅇ (118.40) 2021.03.28 66 0 셋바 90개무과금햇어.. [7] 찬밥 2021.03.28 149 0 우리가 카사하는거 사실 우리나라랑 미래전 발매나라랑 친해서 그럼 [1] ㅇㄷㄴ 2021.03.28 87 3 요즘 솔져덱은 그냥 답이 없는듯 [3] Aluminum 2021.03.28 115 0 협력전 서윤이는 스충보다 공속인가 [1] 코핀건설 2021.03.28 201 0 오락실겜은 아니고 고전겜 인데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28 124 0 우리나란 친중해도 되지 [16] 중국몽죄인 2021.03.28 1822 48 지원 받으면 같은 유닛 [5] 약간나쁜말 2021.03.28 97 0 이거 귀엽네 ㅋㅋ [2] Psy버거 2021.03.28 93 4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26] ㅇㅇ 2021.03.28 1481 36 블레이즈 한세트도 없는게 신기하네 [2] 코핀건설 2021.03.28 107 0 모건 진짜 써볼까 [7] 노드왕 2021.03.28 110 0 지금이다 유나! [15] 블루아카이브 2021.03.28 196 0 카사 월간 라이브 3월도 할까? ㅇㅇ 2021.03.28 36 0 은근히 계륵인거 123 [6] 꿀때지 2021.03.28 146 -1 오락실겜이엿는데 뭔지 아는사람 [7] 감자갓 2021.03.28 100 0 건틀렛 라이노덱 쓰고있는데 개재밌다 ㅋㅋ [2] ㅇㅇ (125.139) 2021.03.28 99 0 뉴비 육성할 캐릭 질문좀 [6] 햇살 2021.03.28 92 -1 박정자 부옵 공속 별로임? [2] ㅁㅁ (36.39) 2021.03.28 82 0 승급할때까지 점심 참음 [2] ㅇㅇ (14.39) 2021.03.28 66 0 모든 컨소장들을 수고 많았다 [5] ㅇㅇ (116.127) 2021.03.28 149 -3 각성캐 한덱에 3개씩쓰고싶은데 물2임? [4] 플레어쨩 2021.03.28 95 0 밑에 친중 정치인들보고 화내지마 [13] 상점누나가좋아 2021.03.28 147 3 템은 정답이 없음 [4] ㅇㅇ 2021.03.28 84 0 고전게임 내용을 말해야 알던가 말던가하지 ㅇㄷㄴ 2021.03.28 44 0 떡밥없는챈에 성능좋은 스캇먹방물 투척 [3] OwenK 2021.03.28 84 3 지옥에 있는 가혐단 모여라 [4] ㅇㅇ 2021.03.28 73 1 고르디는 퀸한테는 별로지 않음? [8] 비비렌 2021.03.28 153 0 홍어 쓰는 애들은 템 어떤거 줌? [2] 익명_MpCmm 2021.03.28 58 0 다들 메이즈 스충셋 한셋씩은 잇나보네.... [6] 꿀때지 2021.03.28 147 0 심심한데 누가 떡밥좀 던져봐 [3] OwenK 2021.03.28 73 0 어린이날엔 스킨 복각하겠지 [1] rx178 2021.03.28 56 0 건틀렛 모건 쓰는 사람 몇 있네 익명_MpCmm 2021.03.28 61 0 혹시 ㅈ고전게임 말하면 찾을수잇음? [7] 감자갓 2021.03.28 96 0 이벤트 이터 존버하는 사람 잇슴? [5] ㅇㅇ (14.39) 2021.03.28 122 0 퀸이 공속이아니었다고...? [4] 참새쟝 2021.03.28 178 0 다음 주 건틀렛 존나 무섭겠네 [5] 몰리 2021.03.28 128 0 처녀감별사) 딱봐도 처녀처럼 생긴 아가들.jpg [31] 꿀때지 2021.03.28 2476 36 내 셋바 튜바 다 어디간거냐고 아 [12] EightPartyDamn 2021.03.28 105 0 다음주 각서윤 노밴 확정인거임? [2] 콘쓸려고가입함 2021.03.28 108 0 열심히하면 누구나 챌 찍을 수 있는 건틀렛을 만들던가! [2] 블루아카이브 2021.03.28 62 1 카사하면서 젤 후회되는 일 [3] 프룸 2021.03.28 189 0 저거 짱개타운 청원글 보면서 문득 생각난건데 [3] Edge 2021.03.28 110 0 이게 컨테이너지ㅋㅋ [2] ㅇㅇ 2021.03.28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28 04: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