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바 90개무과금햇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7]
깐뜰렛
EightPartyDamn
ㅇㅇ
캐빨겜
토깡이
nature
DisplayPort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전/격전
협력전 덱 이렇게짜는거맞음?
[4]
227
0
이벤트에 가은이 나온다.안나온다
[2]
63
0
건틀렛
상남자특) 세라펠안씀
[5]
124
0
외전에서 캐릭 한번 먹으면
[6]
106
0
저 천장 없는거에 2만쿼츠 정도 박은적 있아요
[7]
150
0
아 이터할인 다음주 화욜(4/5)까지였네
[3]
167
0
퀸 각서윤은 어케 잡냐
[11]
134
0
섹스
[9]
136
7
지상오토 3-5포기
[3]
100
0
전당탬에는 튜바셋바안박음?
[8]
149
0
이유미는 왤케 야할까...
[7]
112
0
건틀렛
어제 오늘 씨발 운이없네
[2]
67
0
블레이즈 왤케 없을까
[2]
62
0
평타쳤네
58
-2
✋질문
늅 질문..
[4]
68
0
세트옵 맞출때 항상 방어구가 부족한거같은데
[5]
81
0
장비제작 좆같네....
55
0
유저수 갤런처에나오는게 다임?
[16]
238
0
협동전 개조졌네
[1]
70
0
개씨발겜 또 천장이네 니미 (x)
[11]
175
1
건틀렛 점수 오르는게 조같음..
[6]
103
0
골디공속 에이즈공속
[2]
107
0
카사 홍보하고 왔어!
[2]
66
0
셋바 90개무과금햇어..
[7]
149
0
우리가 카사하는거 사실 우리나라랑 미래전 발매나라랑 친해서 그럼
[1]
87
3
요즘 솔져덱은 그냥 답이 없는듯
[3]
115
0
협력전 서윤이는 스충보다 공속인가
[1]
201
0
오락실겜은 아니고 고전겜 인데
[5]
124
0
우리나란 친중해도 되지
[16]
1823
48
지원 받으면 같은 유닛
[5]
97
0
이거 귀엽네 ㅋㅋ
[2]
93
4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26]
1481
36
블레이즈 한세트도 없는게 신기하네
[2]
107
0
모건 진짜 써볼까
[7]
110
0
지금이다 유나!
[15]
196
0
카사 월간 라이브 3월도 할까?
36
0
은근히 계륵인거 123
[6]
146
-1
오락실겜이엿는데 뭔지 아는사람
[7]
100
0
건틀렛
라이노덱 쓰고있는데 개재밌다 ㅋㅋ
[2]
99
0
뉴비 육성할 캐릭 질문좀
[6]
92
-1
박정자 부옵 공속 별로임?
[2]
82
0
승급할때까지 점심 참음
[2]
66
0
모든 컨소장들을 수고 많았다
[5]
149
-3
각성캐 한덱에 3개씩쓰고싶은데 물2임?
[4]
95
0
밑에 친중 정치인들보고 화내지마
[13]
148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