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퀸 각서윤은 어케 잡냐 IIllllIlllI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33 작성일 2021-03-28 04:36:15 https://arca.live/b/counterside/23519940 씨발 조합 진짜 애미 뒤졌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켄타레반스톨 2021-03-28 04:36:30 너도 써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3-28 04:36:38 퀸이 없어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3-28 04:37:05 나이트는 있을테니 나이트 강소영 던지고 퀸 뒤지길 기도하셈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3-28 04:37:17 ㅅㅂㅋㅋ 펼쳐보기▼ 프룸 2021-03-28 04:37:55 너도 홍어 쓰자 펼쳐보기▼ 프룸 2021-03-28 04:38:56 나는 내 홍어 1스로 상대 홍어 1패시브 뺀 다음 카미2스랑 팬드 던져서 자름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3-28 04:39:12 일단 카미가 없음. ㅇㅇ 펼쳐보기▼ 익명_MpCmm 2021-03-28 04:38:02 아래쪽에선 하나 서폿 몰빵보다는 차라리 좋긴한데 각등이 킬러강 다 채용해야댐 ㅅㅂ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3-28 04:39:39 둘 중 하나만 나오면 잡아야지 생각 드는데 다른 하나 나오는 순간 그냥 강종함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3-28 04:38:04 존나 쌘 각등이로 터트리지ㅏ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3-28 04:39:52 각등이 살샬 녹던데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라펠은 약자들이 쓰는것이다 [7] Ludovicus 2021.03.28 149 0 건틀렛 가짜는 꺼져라 [2] ㅇㅇ (14.45) 2021.03.28 132 0 선생님!! 잠금!!! [7] 블루아카이브 2021.03.28 145 0 코덱스 기동! 날아라, 부엉이! [3] 마망쭈쭈조 2021.03.28 127 3 릴리 무야호 짤 볼때마다 ptsd 온다 [5] ㅇㄷㄴ 2021.03.28 161 0 건틀렛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20번이나 혼자 타네 temprun 2021.03.28 149 0 건틀렛 모건으로 퀸 저격을 어케해? [3] 1주년ㅇㅇ 2021.03.28 134 0 건틀렛 공익 버프받으면 얼마나쌔질까 MushLemon 2021.03.28 56 0 충격적인 스토리알아냄ㅋㅋㅋ [6] 신나래겨드랑이 2021.03.28 153 -6 이 겜 수시채용하면 병신임? [5] ㅇㅇ (182.227) 2021.03.28 109 0 근피감 고르디 셋옵 뭐주냐 [1] Ludovicus 2021.03.28 69 0 퀸+킹 조합보다 퀸라펠이 좋음? [3] 비비렌 2021.03.28 202 0 전당 4 풀오토가 돌아가긴 하네 [7] 이브자리 2021.03.28 117 0 킹 이새끼 써보는데 4코짜리 흑힐데랑 뭐가다른지 모르겠다 [1] ㅇㅇ (211.198) 2021.03.28 148 0 공익 짱세네 [1] 베론 2021.03.28 112 0 협력전/격전 협력전 보스는 지피로 부옵맞추는거임? [1] 코핀건설 2021.03.28 342 0 사장님 중국인이 아니죠 [1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28 1784 53 협력전/격전 협력전 덱 이렇게짜는거맞음? [4] MushLemon 2021.03.28 227 0 이벤트에 가은이 나온다.안나온다 [2] mmm 2021.03.28 62 0 건틀렛 상남자특) 세라펠안씀 [5] 노드왕 2021.03.28 123 0 외전에서 캐릭 한번 먹으면 [6] 유녀기 2021.03.28 105 0 저 천장 없는거에 2만쿼츠 정도 박은적 있아요 [7] 꿀때지 2021.03.28 150 0 아 이터할인 다음주 화욜(4/5)까지였네 [3] ㅇㅇ 2021.03.28 166 0 퀸 각서윤은 어케 잡냐 [11] IIllllIlllII 2021.03.28 133 0 섹스 [9] 던붕이 2021.03.28 136 7 지상오토 3-5포기 [3] 프룸 2021.03.28 99 0 전당탬에는 튜바셋바안박음? [8] MushLemon 2021.03.28 148 0 이유미는 왤케 야할까... [7] ㅇㅇ 2021.03.28 111 0 건틀렛 어제 오늘 씨발 운이없네 [2] 화선 2021.03.28 66 0 블레이즈 왤케 없을까 [2] 익명_MpCmm 2021.03.28 61 0 평타쳤네 토깡이 2021.03.28 57 -2 ✋질문 늅 질문.. [4] 걸파페코 2021.03.28 68 0 세트옵 맞출때 항상 방어구가 부족한거같은데 [5] ㅇㅇ (58.123) 2021.03.28 80 0 장비제작 좆같네.... ㅇㅇ (118.40) 2021.03.28 55 0 유저수 갤런처에나오는게 다임? [16] 신나래겨드랑이 2021.03.28 238 0 협동전 개조졌네 [1] 19371723 2021.03.28 70 0 개씨발겜 또 천장이네 니미 (x) [11] 꿀때지 2021.03.28 174 1 건틀렛 점수 오르는게 조같음.. [6] 뱅레이 2021.03.28 102 0 골디공속 에이즈공속 [2] 소닉 2021.03.28 106 0 카사 홍보하고 왔어! [2] ㅇㅇ (118.40) 2021.03.28 65 0 셋바 90개무과금햇어.. [7] 찬밥 2021.03.28 148 0 우리가 카사하는거 사실 우리나라랑 미래전 발매나라랑 친해서 그럼 [1] ㅇㄷㄴ 2021.03.28 86 3 요즘 솔져덱은 그냥 답이 없는듯 [3] Aluminum 2021.03.28 114 0 협력전 서윤이는 스충보다 공속인가 [1] 코핀건설 2021.03.28 200 0 오락실겜은 아니고 고전겜 인데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28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28 04: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