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신경쓸때나 오르는게 좋앗지 점수 관심 없어지니깐 점수 오르면 맨날 보이던 성능캐 라인만 나와서 개잼업슴..

걍 건공새기들 하루 20시간씩 돌려서 바로 5천까지 갓으면 좋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