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공원에서 혼자
추억에 젖어 술먹다가
20살때 좋아했던 여자한테
카톡으로 뭐해 보내고 전화도 했더라ㅅㅂ
너희 오ㅐ 안말렸냐고ㅠㅠ
올만에 벚꽃 보고20살때 생각나서
그때 노래들으면서 혼자 술처먹을때부터
존나 개븅신이었음ㅠ
어제 공원에서 혼자
추억에 젖어 술먹다가
20살때 좋아했던 여자한테
카톡으로 뭐해 보내고 전화도 했더라ㅅㅂ
너희 오ㅐ 안말렸냐고ㅠㅠ
올만에 벚꽃 보고20살때 생각나서
그때 노래들으면서 혼자 술처먹을때부터
존나 개븅신이었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