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공원에서 혼자

추억에 젖어 술먹다가


20살때 좋아했던 여자한테

카톡으로 뭐해 보내고 전화도 했더라ㅅㅂ


너희 오ㅐ 안말렸냐고ㅠㅠ


올만에 벚꽃 보고20살때 생각나서

그때 노래들으면서 혼자 술처먹을때부터

존나 개븅신이었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