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내 이유리는 왤케약함?? 홍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3-29 01:34:05 https://arca.live/b/counterside/23563576 3번이나 쳐나갓스면 딜1등해줘야하는거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11.204) 2021-03-29 01:34:34 삭제 수정 섭탱이노 ㅋㅋ 펼쳐보기▼ 개백정 2021-03-29 01:35:17 관검한테 썰렸나보지 카운터만 잘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든든하다 미나토!!! [1] 요포포이 2021.03.29 118 0 건틀렛 마리아는 어케 상대해야함? [4] 홍삼 2021.03.29 114 0 각성 타워는 빼박 리플룩이지 [1] ㅇㅇ 2021.03.29 51 0 제발.. [1] 유엔 2021.03.29 54 1 건글에 비추박히는게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8] ㅇo 2021.03.29 163 -19 건틀렛 홍어 2밴 ? ㄴ 티삿 2021.03.29 49 0 힐데단 특) [2] ㅇㅇ (118.221) 2021.03.29 67 1 아시발 [1] MushLemon 2021.03.29 49 0 어우야 쪼끔아슬아슬하다 시이시이 2021.03.29 63 0 건틀렛 선볼이나 먹어라 [6] lllBoomerlll 2021.03.29 152 -4 시즈나 타워 각성 나오겠지? 블루아카이브 2021.03.29 60 0 건틀렛 근데 로자 웰케 허접같지 [2] 개백정 2021.03.29 125 0 건틀렛 게이특)남캐씀 [6] 직화하와이안 2021.03.29 123 -1 건틀렛 리벳 특수기 안 맞으면 맵 끝까지 날라가노 [7] 디레 2021.03.29 154 0 아ㅅㅂ 어제 술처먹고 ㅈㄹ남 [7] ㅇㅇ 2021.03.29 88 2 아 왜 맨날 덱 잘못들고가냐 김유동 2021.03.29 47 0 어차피 셋바 메스충 땜에 살거같은데 [2] ㅇㅇ 2021.03.29 61 0 생각해 보니 요즘 스킨도 뜸한거 보면 아시아 서버 준비때문에 바쁜가 싶네 [7] 사장 2021.03.29 140 0 구관검에 지훈게이봉인박으면 회복안터짐? [2] ㅇㅇ 2021.03.29 56 0 담 기채픽업 뭘거같음? [2] 라티 2021.03.29 61 0 건틀렛 밴업 바뀐김에 간만에 수동건 해보려고 했는데 팅김 [10] 이디스애호해 2021.03.29 113 0 대공이 너무 구리다 개백정 2021.03.29 49 0 건틀렛 헐 [1] ㅇㅇ 2021.03.29 72 0 건틀렛 내 이유리는 왤케약함?? [2] 홍삼 2021.03.29 155 0 근데 격전지원 웨 한달에 한번임?? [5] ㅇㅇ 2021.03.29 79 0 건틀렛 컨셉건도 꽤 괜찮네 [6] 삭제 2021.03.29 130 0 건틀렛 3400이상 베로롱 많노? [1] 화선 2021.03.29 128 0 1밴 배로롱 쓰냐? 배준식 2021.03.29 43 0 금태는 메이즈를 풀어라 [2] 110등 2021.03.29 60 0 건틀렛 아 ㅋㅋ 미친 똘게이같은련 ㅋㅋㅋ Q3 2021.03.29 115 0 중장갑함 안보여서 좋다 [4] 토깡이 2021.03.29 76 0 골1인데 니가와 안보임 [2] ㅇㅇ (211.200) 2021.03.29 90 0 지피 불렛불렛 박으면 시그마 노크리 원킬 됨? 화선 2021.03.29 55 0 은근히 신은나 많네 [5] 개백정 2021.03.29 113 0 아겜맵다 ㅇㅇ 2021.03.29 45 0 격전지원 교환에 허밍버드는 좋은건가? [7] 우리애기최고 2021.03.29 148 0 건틀렛 2코 이유리 개사기겠지?ㅎㅎ [1] 나이엘 2021.03.29 129 0 건틀렛 고렙에 점수 낮은놈들 개편좀 하라고 시발 [4] 극한의가능충 2021.03.29 103 4 아침감성에 겜에 아쉬운점 써봄 [4] ㅇㅇ (121.167) 2021.03.29 111 1 건틀렛 3코 레인저 맞음? [3] kone 2021.03.29 130 0 마지막으로 물어본다 [7] ㅇㅇ 2021.03.29 63 0 근데 야누스 변신폼은 소환수 아니냐 [1] 개백정 2021.03.29 80 0 안아줘요 [3] 카린웡 2021.03.29 1762 1 코누스는 110렙이든 100렙이든 나오기만 하면 무서움 직화하와이안 2021.03.29 43 0 건틀렛 공중 다 노밴이라 카린웡 쓰는건가? [1] 욕안쓰고살기 2021.03.29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29 01: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