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갈하는 이유가

절대 다시 복귀 안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인데

어차피 십덕들 의지 약해서

나중에

하 시발 그때 갈갈 안할껄

하면서 리세계 기웃거리는 애들이 태반임




내가 몇번 그랬거든